‘삼성허브 러닝’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 보세요~!!

2013/11/21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출퇴근 시간에 주로 무얼 하시나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하거나 DMB를 시청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자기 개발 열풍으로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 공부하는 분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자기 개발에 몰두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께 희소식 하나 전해드릴까 합니다.

삼성전자의 모바일 교육서비스인 '삼성허브 러닝(Samsung Hub Learning)'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 졌는데요. 이제 삼성 허브 러닝에서 글로벌 공개 강좌와 다양한 인기 브랜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

 

삼성허브 러닝 내 YouTube EDU 콘텐츠 70만개 무료 제공

삼성허브 러닝 페이지 캡쳐 화면입니다.

이제 삼성허브 러닝에서 YouTube EDU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YouTube EDU는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YouTube 내 교육 관련 카테고리로, 현재 美 명문대 강의, 어학 강좌, 과학 실험 등 연령대별•주제별 교육 동영상 70만개가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YouTube EDU 콘텐츠가 서비스되는 단말은 2014년형 갤럭시 노트10.1, 갤럭시 노트3, 갤럭시 라운드, 갤럭시 S4, 갤럭시 S4 액티브 등 최신 삼성 스마트폰 및 태블릿이며 연말까지 대상 단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인데요. 서비스 국가 역시 한국을 시작으로 11월 중 영국, 스페인, 싱가폴 등 12개국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삼성허브 러닝 페이지 캡쳐 화면과 유튜브에서 재생되는 영상을 캡쳐한 화면입니다.

삼성허브 러닝을 통해 제공되는 YouTube EDU 콘텐츠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학습을 할 수 있는데요. 교육 카테고리를 유명 대학이나 교육 기관 등 채널 별로 세분화하고 인기 채널, 북마크 기능 등을 별도 제공함으로서 사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인기 초등학습만화 예림당 'Why? 과학정복 워크북' 시리즈 제공

삼성허브 러닝에서 진행하는 Why? 과학정복 이벤트 화면입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인기 초등학습만화 'Why?' 시리즈로 유명한 예림당과 콘텐츠 공급 계약을 맺고 삼성허브 러닝을 통해‘Why? 과학정복 워크북' 55종을 판매합니다. 삼성허브 러닝에서 독점 제공하는 'Why? 과학정복 워크북'은 '초등과학학습만화 Why?'를 읽은 독자가 개념정리, 교과서 비교학습 및 멀티미디어 영상학습을 할 수 있어 과학학습의 기본 개념을 확고히 다질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예림당과 삼성러닝허브가 진행하는 이벤트 화면입니다. 3만원 쿠폰받고 갤럭시노트 8.0받자.

삼성전자와 예림당은 이번 'Why?' 콘텐츠 런칭을 기념해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콘텐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8.0, Why? DVD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삼성허브 러닝은 예림당을 포함한 국내 주요 교육 업체들과의 콘텐츠 공급 제휴를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를 통해 삼성허브 러닝을 프리미엄 유료 콘텐츠, YouTube EDU와 같은 무료 인기 공개 강좌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동시에 접할 수 있는 교육 포털로 키워 나갈 계획입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공부에 대한 열정!

이제 삼성 허브 러닝으로 배움의 열망을 채워 보세요~ ^^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