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허브 뮤직과 함께 하는 새로운 뮤직 라이프!

2013/09/2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허브 뮤직(Samsung Hub Music) 서비스가 드디어 한국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왜 삼성허브(Samsung Hub)에는 음악 서비스만 없을까?’ 라고 궁금해하셨던 분들 많으실 텐데요, 갤럭시 노트 3 국내 출시와 함께 ‘삼성허브 뮤직’ 서비스가 드디어 한국에서도 선보입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할 여유로운 음악, 운전할 때 필요한 신나는 음악을 어디서 들어야 하나 고민하셨던 분들은 이제 삼성허브 뮤직을 통해 듣고 싶은 음악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의 폰으로 말이죠!

런칭 기념 반값 할인 이벤트 ‘옛날 가격 그대로’

뮤직허브

삼성허브 뮤직에서는 갤럭시 노트 3 런칭 이벤트로 무제한 스트리밍 요금제를 정가보다 50% 할인된 월 3천원에 제공하는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국내 음원사용료 징수 규정이 바뀌면서, 기존에 이용하셨던 음악 서비스 가격이 갑자기 올라 당황한 분들 많으실 텐데요, 갤럭시 노트 3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올해 말까지 월 3천 원에 삼성허브 뮤직의 무제한 스트리밍과 뮤직비디오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시점부터 6개월간)

갤럭시 노트 3 외에 갤럭시 노트2, 갤럭시 S3, 갤럭시 S4 사용자들도 곧 삼성허브 뮤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당 단말기에서도 할인가인 월 3,900원으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입시점부터 3개월간)

인디 음악부터 글로벌 음악까지, 한 곳에서 즐기자! 

인디 및 글로벌 레이블 음원을 모두 담은 삼성허브 뮤직은 다양한 국가와 장르에 걸친 다채로운 음악을 제공합니다.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한 글로벌 음악에 관심이 많던 음악 팬들은 이제 이런 음악들을 힘들게 찾아 다닐 필요 없이 삼성허브 뮤직을 통해 원하는 음악을 손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MQS(Mastering Quality Sound) 음원 제공 예정

삼성허브 뮤직은 향후 국내 최고 수준의 음질을 자랑하는 MQS (Mastering Quality Sound) 음원으로 구성된 라이브러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MQS 음원은 타 음원서비스 업체의 고음질 음원(CD 수준)보다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초고음질 음원으로 아티스트들이 스튜디오에서 녹음할 때의 숨소리까지 생생하게 전달되어 내 옆에서 직접 아티스트들이 노래를 불러주는 거 같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갤럭시 노트 3는 이러한 MQS 음원을 고가의 장비 없이도 바로 재생할 수 있다니 많은 기대부탁드립니다.

음악이 필요한 순간,

삼성허브 뮤직으로 최고음질의 음악과 함께해보세요.

삼성 허브 뮤직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콘텐츠 & 서비스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