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집] 삼성 갤럭시 앱스가 추천하는 ‘한가위 앱 베스트 3’

2014/09/0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추석을 맞이해 ‘삼성 갤럭시 앱스’에서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추석에 꼭 맞는 3종의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스마트택배’, ‘이밥차 레시피’, ‘금영노래방’ 입니다. 하나씩 보실까요?

 

스마트택배 – 추석 택배 걱정, 이것 하나면 끝

예나 지금이나 추석은 ‘민족 최대 명절’이죠. 생각만 해도 즐거운 연휴지만 걱정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택배입니다. ‘내 택배가 연휴 물류대란을 뚫고 무사히 제때 도착할 수 있을까?’ 고민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하지만 스마트택배가 있으면 연휴기간 택배에 대한 불안과 공포를 한 방에 해소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택배 앱 설명 사진입니다.

스마트택배는 실시간으로 택배 운송상황을 알려주기 때문에 시골에 계신 아버님께 보내드린 속옷은 잘 도착했는지, 삼촌이 보낸 싱싱한 횟감은 상하기 전에 도착할지, 할머니댁에 입고 갈 예쁜 바지는 귀성 전에 도착할 수 있을지 바로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택배는 번거로운 조회과정 없이 배송상황을 바로 알려주니까 정말 편하답니다.

 

이밥차 레시피 – 2000원으로 밥상 차리기

추석 때 요리 못 한다고 손 놓고 있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하고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 앱, ‘이밥차’가 그 주인공인데요.

밥숟가락 계량으로 정말 쉽게 만드는 이천원으로 밥상 차리기 이밥차 설명 사진입니다.

친척들 앞에서 음식을 요리하다가 엉망이 되어 버려질 때, 고생해서 만든 요리에 손도 안 대시는 야속한 어른들을 볼 때 속상하시지 않았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이밥차 앱을 추천합니다. 요리 초보가 따라 해도 절대 실패하지 않는 훌륭한 레시피와 요리 알람 타이머, 사진으로 배우는 요리 팁, 손쉽게 검색 가능한 사전형 레시피가 잘 소개되어있답니다.

더 이상 명절에 요리 못해서 주눅 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밥차와 함께라면 추석 명절 한 상 차림도 문제없는 1등 요리사가 될 수 있으니까요.

 

금영노래방 – 이번 추석은 내가 ‘가족 대표 가수’

평소 얼굴 보기 힘든 가족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더욱 흥겨운 추석! 이럴 때 노래 한 곡 뽑지 않을 수 없죠? 그런데 연휴라 노래방은 문을 닫은 상황이라면 어쩌죠?

걱정하지 마세요. 대한민국 ‘넘버원(No.1)’ 노래방기기 금영을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바로 ‘금영노래방’ 앱입니다. 회원 가입만 하면 금영 노래방에 있는 모든 반주곡을 무료(한시적)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마치 노래방에 온 것처럼 가사를 보며 노래를 연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녹음 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금영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소개 사진입니다.

금영노래방 앱은 검색으로 노래를 쉽게 찾고, 인기노래 차트도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장르별로 분류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애창곡을 즐겨찾기 할 수도 있지요.

또한, 노래 잘하는 사촌의 끼에 눌려 노래도 못하고 속으로 끙끙 앓던 분들 계실 텐데요. 이제는 SNS로 그 끼를 펼쳐볼 수 있습니다. 녹음곡을 공개하여 다른 회원들에게 추천받을 수 있고, 공유도 가능하답니다. 녹음한 노래를 친척 분들에게 전달해보세요. 숨겨진 실력에 친척들이 놀라지 않을까요?

삼성 갤럭시 앱스가 추천해 드린 추석용 앱 베스트(best) 3, 어떻게 보셨나요? 이 외에도 갤럭시 앱스에는 여러분들을 위한 많은 앱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용한 앱들 많이 많이 다운로드하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추석 추천 앱 3종 내려받는 방법

갤럭시 앱스에서 해당 앱을 검색 후 ‘무료’ 버튼을 클릭하면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9월 5일부터 11일까지 갤럭시 앱스에 뜨는 ‘풍요로운 한가위~ 온가족과 함께 즐기기!’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앱들을 비롯해 추석과 관련된 더 많은 앱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