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어2 vs 기어 핏, 당신의 선택은?

2014/05/2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기 도시생활을 즐기는 남자(이하 '도시남')와 운동 없이는 못사는 여자(이하 '운동녀')가 있습니다.

도시생활을 즐기는 남자와 운동 없이는 못사는 여자

두 남녀는 매일 아침을 맞이하는 방식부터 매우 다른데요. 기어2와 기어 핏으로 만들어 가는 그들만의 라이프 스타일. 영상을 통해 먼저 만나보시죠!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기어2로 일상에 여유가 생겼어요."
"기어 핏의 탁월한 헬스 기능에 반할수 밖에 없죠."

웨어러블 기기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도 두 남녀의 사용 소감은 무척이나 대조적인데요. 도시남과 운동녀가 말하는 기어2와 기어 핏의 매력은 무엇이었을까요?

도시남이 카페에서 기어2를 통해 메일을 보내고 사진 동영상을 촬영한다.

도시생활을 즐기는 이 남자, 커피로 아침을 열고 카페에 앉아 회의를 시작합니다.

일정표가 빼곡히 채워질 만큼 바쁜 일정에 쉴 틈 없이 울리는 전화까지 그야말로 정신이 없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그에게선 분주함이란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바로 기어2 덕분인데요. 전화 또는 문자가 왔을 때 알림 기능으로 알려주고 상대방에게 간단하게 답장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해주기 때문이죠.

삼성 기어2

회의를 끝내고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순간마저도 카메라 기능을 통해 일상의 순간순간을 포착하는 여유까지 즐기는데요. 도시남에게 있어서 기어2는 '스타일, 편리함, 스마트함'까지 모두 갖춰 도시생활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스타일리시한 동반자였습니다.

운동녀는 운동을 시작하면서 기어 핏을 통해 실시간 운동 코칭을 받고 심박수를 체크한다.

운동 없이는 못사는 이 여자, 건강 주스 한 잔과 함께 운동화를 챙겨 공원으로 향합니다. 하지만 운동이라고 다 똑같을 순 없죠. 단 10분을 하더라도 효과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운동을 도와주는 기어 핏의 운동 코칭 기능은 그녀의 일상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요소입니다.

삼성 기어 핏

원하는 운동 시간과 운동 종목을 선택하고 심박수를 체크해 나에게 딱맞는 운동법을 제공해주는 기어 핏! 운동이 끝난 후에는 칼로리 소모량도 확인할 수 있으니 체계적으로 운동할 수 있겠죠? 운동녀에게 있어서 기어 핏은 삶에 활력소를 불어넣는 비타민 같은 존재라고 하네요.

삼성 기어2와 기어 핏

도시생활에 여유를 더하는 기어2와 삶에 에너지를 전하는 기어 핏!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은 어떤 기기와 더 어울릴 것 같으신가요? ^^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