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냉장고, 네덜란드 소비자연맹지 평가서 1위부터 8위 휩쓸어

2013/08/12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의 2도어 일반형 냉장고가 최고 권위와 신뢰를 자랑하는 네덜란드 소비자연맹지 ‘컨슈멘텐본드’의 냉장고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 결과'(Best Test result)를 받으며 ‘최고 추천'(Best Buy) 제품으로 선정됐습니다.

 

네덜란드 ‘컨슈멘텐본드’ 평가 상위 12개 중 1위 포함 10개가 삼성

네덜란드의 소비자연맹지 ‘컨슈멘텐본드’는 1953년 설립된 비영리기관으로 구독자수가 42만 명에 이르며, 매우 공정하고 중립적인 평가를 내리는 것으로 명성이 높아 네덜란드 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의 소비자로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네덜란드에서 판매되는 냉장고 91개를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에서 공동 1위 3개 제품(RB29FERNBWW, RB31FERNBWW, RB31FEJNBSA)을 포함해 공동 4위 3개, 공동 8위 4개 제품이 각각 차지해 상위 평가를 독점하다시피 했는데요.

특히 1위를 차지한 3개의 삼성 냉장고는 에너지효율 A+등급보다 최대 50% 이상 에너지절약이 가능한 A+++등급의 제품으로 삼성전자의 친환경 기술력을 입증했습니다.

 

A+등급 대비 최대 50%의 에너지 절약하는 A+++ 냉장고 최고 평가

또한 ‘컨슈멘텐본드’는 RB29FSRNDWW 등 2개 제품에 대해 우수한 성능과 에너지효율 A+ 등급의 에너지 절감력, 합리적인 가격 등의 상품성을 높이 평가해 ‘최고 추천'(Best Buy) 제품으로 선정했습니다.

한편 이번 평가에서 1위에 오른 삼성 냉장고 RB29FERNBWW 등은 식재료를 더욱 편리하게 넣고 꺼낼 수 있는 ‘이지 슬라이드’ 선반과 2단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한 ‘쿨 셀렉트 존’이란 별도공간 등을 갖춰 네덜란드 소비자로부터 ‘사용하기 좋은 냉장고’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NEWS_1

NEWS_IMAGE_1

▲삼성전자의 2도어 냉장고(RB29FERNBWW)

NEWS_IMAGE_2

▲삼성전자의 2도어 냉장고(RB29FERNBWW)

NEWS_IMAGE_3

▲ 삼성전자 2도어 냉장고(RB29FSRNDWW)

NEWS_IMAGE_4

▲ 삼성전자 2도어 냉장고(RB29FSRNDWW)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