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대표가전, 미국 소비자를 만족시키다!

2014/07/21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미국의 저명한 소비자 기관인 JD Power의 2014년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HD TV와 주방가전 등 생활가전 전반에 걸쳐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우선 HD TV 부문에서 50형 이상과 50형 미만 모두 1위에 선정돼 9년 연속 북미 TV 시장 1위 달성의 전망을 밝게 했는데요.

JD Power는 지난 12개월 동안 HD TV를 구매한 4000명 이상의 고객을 상대로 순위를 산출했다고 합니다.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제품의 성능, 신뢰성, 조작의 용이성, 스타일과 외관, 기능, 가격, 보장성 등의 7개 요소로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했는데요.

삼성 HD TV는 50형 이상 부문에서 884점, 50형 미만 부문에서는 857점을 기록하며 1위를 석권해 전 세계 TV 시장을 주도하는 제조사로 인정받았습니다.

삼성 TV의 뛰어난 화질과 성능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데요. 올해도 커브드 UHD TV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로 북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 제품 사진입니다

TV 부문에 이어 세탁·주방가전에서도 총 9개 부문 중 4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 세탁.주방가전 제품 사진입니다

JD Power는 최근 2년 내에 총 9개 부문의 가전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제품별 사용성, 다양한 기능, 성능, 가격, 디자인, 서비스 등 6개 요소에 대해 만족도를 측정했습니다.

삼성 가전 제품 사진입니다

삼성전자는 드럼세탁기, 프렌치도어 냉장고, 레인지·쿡탑·오븐, OTR 전자렌지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는데요. 제품별 평균 점수보다 8~45점 가량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며 미국 소비자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를 통해 삼성의 대표가전 제품들이 기술과 성능은 물론 디자인 측면에서도 미국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이는 프리미엄 제품의 강점이 드러난 결과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 평가는 삼성전자가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입니다. 최근에 발표한 셰프컬렉션과 같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생활에 가치를 더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전략마케팅팀장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