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레벨 오버와 함께 무아지경에 빠져볼까?

2014/08/21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무언가의 깊이 빠져있을 때 ‘무아지경’이라는 표현을 씁니다. 하루에도 수십 건의 크고 작은 사건·사고가 발생하는 현대에 살면서 한 가지 일에 집중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주의가 산만해지기도 하고 주변에서 집중을 방해하기도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삼성 레벨 오버’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기, 자기만의 세계에 푹 빠진 세 사람이 있는데요. 삼성 레벨 오버와 함께한 그들의 이야기를 함께 볼까요?

 
시끄러운 소리는 잠시 잊으셔도 좋습니다!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공사장 혹은 굉음이 들리는 공장 등 소음이 가득한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엔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착용하고 일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잠깐의 부주의가 바로 안전문제와 직결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사람의 경우는 조금 다릅니다. 전기톱이라는 위험한 도구를 다루지만, 그는 얼음을 조각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얼음을 조각할 때는 엄청난 집중력과 세심함이 필요한데요. 전기톱의 소리는 항상 그의 작업을 방해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삼성 레벨 오버가 생긴 후, 그는 오로지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더 아름다운 작업을 할 수 있게 됐죠.

삼성 레벨 오버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으로 주변 소음은 잡아주고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은 더욱 생생하게 들려주는데요. 삼성 레벨 오버가 들려주는 음악과 함께 작업하니 날카로운 얼음 조각의 금세 아름다운 곡선을 뽐내는 작품이 됐네요.

 
삼성 레벨 오버와 쉘 위 댄스(Shall we dance)?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삼성 레벨 오버와 함께 춤에 푹 빠진 사람도 있습니다. 영상 속 청년은 스트리트 댄서인데요. 화려한 춤 솜씨를 자랑하는 춤의 고수죠. 그는 다양한 장르의 춤을 고루 섭렵한 올 장르 댄서인데요.

빠른 비트의 음악에 맞춰 멋진 스트리트 댄스를 선보이다가 순식간에 음악을 바꿔 발레와 현대무용 같은 클래식 댄스에 빠져듭니다. 삼성 레벨 오버는 댄서들에게 가장 적합한 헤드폰인데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줌은 물론, 터치 한 번으로 음악을 재생하고 다음 곡이나 이전 곡으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에겐 삼성 레벨 오버를 착용하고 춤추는 순간이 가장 행복한 것 같은데요. 삼성 레벨 오버만 있으면 관객 한 명 없는 황량한 곳도 멋진 무대가 되네요.

 
‘랩’이거나 ‘랩’이 아니거나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넥타이에 와이셔츠까지 말끔하게 차려입은 이 남자의 행동이 조금 수상합니다. 그는 삼성 레벨 오버를 착용한 채 속사포 랩을 퍼붓고 있는데요. 그의 옷차림과는 조금 안 어울리는 행동입니다. 그가 쏟아내는 랩 가사도 조금 이상한데요. 요즘 일상적인 랩이 대세라고는 하지만 내용이 너무나 음성 안내같이 들리네요.

강렬한 비트의 힙합 음악을 듣고 있는 줄 알았던 그는 사실 삼성 레벨 오버의 S보이스 기능을 통해 음성 안내를 받고 있는 중이었는데요. 삼성 레벨 오버는 음악감상 중에도 SNS 수신, 일정, 알람 등 다양한 음성 안내를 생생하게 지원합니다.

리듬을 타면서 안내되는 내용을 입 밖으로 내뱉어 마치 랩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요. S보이스로 듣는 음성 안내는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일반 음성 안내보다 더욱 활기차게 느껴지네요.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의 삼성 레벨 오버와 함께라면 누구든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데요. 나만의 시간을 방해받고 싶지 않을 때, 무언가 집중해서 일을 처리해야 할 때 삼성 레벨 오버와 함께하는 건 어떨까요? 영상 속의 주인공들처럼 당신도 금세 무아지경의 세계에 빠져들게 될 겁니다.

아래의 인포그래픽을 통해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삼성 레벨 시리즈’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인포그래픽] 삼성의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삼성 레벨’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