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레벨 온(LEVEL On)의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2014/07/22 by 박승현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인 ‘삼성 레벨 온(LEVEL On)’을 의인화한 사연입니다.

삼성 레벨 온을 소개하는 이미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삼성 레벨 온’이라고 합니다^^. 세상에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부끄러움을 많이 타요. 음악적 재능을 타고난 저는 취미가 남들에게 음악을 들려주는 것인데요. 세상을 음악으로 아름답게 만든다는 건 정말 기쁜 일인 것 같아요. 저는 제 여자친구를 음악으로 기쁘게 할 때 가장 뿌듯한데요! 오늘은 저의 여자친구를 소개할게요!!

삼성 레벨 온을 소개하는 이미지입니다.

제 여자친구예요. 예쁘죠? ^^ 음악을 즐겨 듣는 제 여자친구는 항상 저와 함께해요. 특히, 잘 생긴 저의 외모가 그렇게 맘에 든다고 하는데요. 제 자랑 같아서 이런 말 하기가 부끄럽기는 하지만…. 저는 세련된 유선형 외모로 매끄러운 조약돌처럼 부드러운 인상을 지녔습니다.

여기에 또 하나!! 여자친구가 저를 좋아하는 이유는 제가 여자친구를 많이 배려해준다고 하는데요. 저야 뭐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거지만!!

삼성 레벨 온을 낀 여성이 야외에 앉아있다.

저는 항상 여자친구를 위해서 쿠션을 가지고 다녀요. 아무리 서로 좋아하는 사이라고 해도 함께 오래 있다 보면 여자친구가 저랑 있는 게 불편할 수 있잖아요. 그럴 땐 고탄성 폴리우레탄 쿠션으로 여자친구가 저에게 기댈 수 있게 해요.

삼성 레벨 온을 착용한 여성

거리에서도 여자친구 곁에 착! 달라붙어서 함께 걷는답니다. 제 몸은 일명 ‘미니멀 오가닉 디자인’이라고도 불리는 데요.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져서 여자친구를 비롯해 저와 함께하는 사람들 대다수가 같이 ‘있는 듯 없는 듯’ 편하다고 해요.

삼성 레벨 온을 착용한 여성이 카페에 앉아 있는 모습

여자친구가 공부할 때도 집중할 수 있도록, 주변의 소리를 막아주기 위해서 많이 노력한답니다. 이런 제 노력 때문에 시끄러운 카페에서도 여자친구는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었어요.

삼성 레벨 온을 착용한 여성이 거리에 서있는 이미지

이뿐만 아니라 저는 여자친구에게 지나가는 사람들의 소음과 시끄러운 자동차 경적 소리 대신 제가 구사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고 싶어요.

삼성 레벨 온을 착용한 여성이 거리에 서있는 이미지

저는 센스 있는 남자친구답게 각 상황과 분위기에 따라 여자친구에게 음악을 들려주는데요. 우리의 소리인 국악을 깊이 있게 전해줄 수도 있구요.

삼성 레벨 온을 착용한 여성이 거리에 서있는 이미지

가요나 팝송과 같은 강렬한 최신곡이나 7080 노래도 들려주곤 하죠. 음악 특색에 따라 맑고 깨끗한 중, 고역대와 깊고 풍부한 저음역대까지 원음 그대로 전달해주는 것을 보고 주위 사람들은 저보고 타고난 음악천재라고 하더라구요. 사실은 원음처럼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할 수 있는 저만의 노하우가 있는데요! 바로 이중 다이어프램(진동판)덕분이죠.

이처럼 다양한 음악을 생생하게 전해서 여자친구의 기분이나 나아가 생활을 즐겁게 바꿔주고 싶은 게 제 마음이에요.

삼성 레벨 온을 소개하는 이미지입니다.

항상 저와 한시도 떨어지기 싫어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저는 집도 하나 마련했어요! 겉보기엔 작아 보이지만 제가 쏙~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아담하면서도 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답니다. 제가 얼마나 유연한지 보이시나요? 아무래도 여자친구는 제가 전용 파우치에 들어가는 이 모습을 보고 한 손에 들어오는 ‘조약돌’이라는 별명을 지어준 것 같아요.

삼성 레벨 온 이미지

아침에 일어나서 노을이 질 때까지, 하루종일 누군가의 귀를 즐겁게, 나아가 생활을 즐겁게 바꿔주는 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이에요. 사람들에게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를 전달해주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삼성 레벨 온입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박승현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