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메모리 카드, 뛰고 날고 접히는 3단 로봇으로 변신하다

2014/04/1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주로 어떻게 일상을 기록하시나요? 최근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가 대중화되면서 사진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데요. 고화질 영상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삼성전자는 한층 더 성능을 강화한 새로운 디자인의 ‘메모리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어제! 그 뜨끈뜨끈한 삼성 메모리 카드 광고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특히 이번 광고 영상은 삼성전자가 메모리 카드 업계 최초로 3D 캐릭터를 만들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메모리 카드를 고객들이 더 쉽고 더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한 것인데요.

뛰고, 날고, 접히기까지 하는 로봇으로 변신한 삼성 메모리 카드에는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

일상 기록을 도와주는 삼성 메모리 카드

로봇으로 변신한 삼성 메모리 카드의 임무는 바로 ‘사람들이 소중한 순간을 마음껏 담고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요.

삼성 메모리 카드가 어떻게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을 지켜줄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아요!

로봇으로 변신한 삼성 메모리 카드

책상 위에 놓여져 있던 에보(EVO)가 주변이 고요한 것을 확인하고는 순식 간에 두 다리를 움직여 질주를 하기 시작합니다.

빠른 속도

고성능을 자랑하는 64기가바이트 메모리 카드답게 UHS 1등급(Ultra High Speed Grade1, ‘프로’라인업 기준 읽기·쓰기 속도 최대 90MB/s·80MB/s) 의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군요!

놀라운 방수력

달리고 달려 이번에는 물 속으로 뛰어든 우리의 에보! 3미터 깊이 바닷물 속에서 24시간 동안 견딜 수 있는 것은 물론 영하 25℃ ~ 영상 85℃의 극한 환경에서도 거뜬합니다.

x-ray proofx-ray proof

빠른 속도와 침수 기능은 기본이고요! 삼성 메모리 카드는 약 2톤의 차량이 밟고 지나가는 충격에도 견디며(마이크로SD 제외), 공항 X-Ray 검색대를 통과하거나 강력한 자석의 자기장(15,000 가우스. Gauss)에 노출되어도 데이터가 손상되지 않는답니다. 참 든든하죠?

삼성 메모리 카드

여러분의 소중한 일상을 단 한 순간도 놓치지 않겠다는 삼성 메모리 카드! 드디어 임무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최대 약 2g을 넘지 않는 초소형 삼성 메모리 카드!

최대 약 2g을 넘지 않는 초소형 삼성 메모리 카드! 이젠 삼성 메모리 카드로 여러분의 소중한 일상을 오래도록 간직하세요^^.

 

☞삼성 메모리 카드 영상 보기

제품뉴스 > 반도체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