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뮤직에서 감상하는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

2014/01/2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바일 뮤직 라이프를 선사하고자 하는 삼성 뮤직이 추억 속의 앨범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사랑하기 때문에’로 오랫동안 사랑 받은 유재하의 명곡들을 삼성 뮤직에서도 무료로 감상하고 소장할 수 있다는 소식!

1월 27일 오후 12시부터 2월 3일까지 단 8일간 진행되는 유재하의 리마스터링 앨범* 프로젝트, ‘유재하기 때문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리마스터링(Remastering) 앨범이란? 기존 앨범에서 음질을 향상시켜 제공하는 앨범을 말합니다.

 유재하기때문에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어떻게 만나 볼 수 있냐고요? 삼성 뮤직에 가입만 하면 유재하 1집 '사랑하기 때문에' 리마스터링 앨범(9곡 수록)을 무료 스트리밍은 물론 무료 다운로드까지 할 수 있다는 사실!

그럼, 한 번 더 삼성 뮤직 가입 후 제공되는 서비스를 확인하고 감상하러 가볼까요?

하나, 유재하 1집 '사랑하기 때문에' 리마스터링 앨범에 수록된 9곡을 무제한 스트리밍 할 수 있다!

둘, 유재하의 음악 중 마음에 드는 곡을 MP3 및 UHQ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단, UHQ 다운로드는 갤럭시 노트3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꼭 참고하세요^^.
갤럭시 노트3 사용자는 MP3, UHQ* 모두 다운로드 할 수 있답니다.

*UHQ란? CD 음질의 4배 수준인 Ultra High Quality 음원을 말합니다.

 

지금 바로 삼성 뮤직에 가입하고 유재하의 노래를 생생한 음질로 감상해보세요!
http://content.samsung.com/music/yjh

삼성 뮤직 이미지입니다.▲삼성 뮤직 이미지 입니다. 

다운로드는 이렇게 하세요!

먼저 삼성 뮤직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요. → 무료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하기를 클릭하면 → 뮤직 트렌드에서 ‘유재하기 때문에 무료 스트리밍 & 다운로드’를 만날 수 있답니다. → 마지막으로 앨범 무료 감상 및 선택 곡 내 폰에 저장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완료!

지금부터 삼성 뮤직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