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집] 삼성뮤직이 추천하는 테마가 있는 추석 특집 음악!

2014/09/0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추석 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둥근 보름달, 맛있는 송편,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것이 ‘귀성길 전쟁’인데요. 매년 명절마다 찾아오는 귀성길 교통 체증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이에 삼성뮤직이 교통 체증으로부터 오는 짜증을 말끔히 날려버릴 수 있는 음악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오늘만큼은 일일 DJ가 되어 여러분에게 귀성길에 들으면 좋은 음악을 추천해 드릴게요!

여러분의 귀와 마음을 즐겁게 할 ‘테마가 있는 추석 특집 음악’! 볼륨을 높여 봐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한가위, 공감 백배 리메이크곡

어린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모든 세대가 함께하는 추석! 입시 준비, 직장 생활 등 서로 얼굴 보기 어려웠던 가족들이 모두 모이는 만큼 어느 때보다도 가족 간의 ‘소통’이 중요한데요. 이럴 때 리메이크 명곡을 들으며 대화의 물꼬를 트는 것은 어떨까요? 누군가는 앞선 세대의 감성을 이해하고 또 누군가는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아이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서영은의 ‘칵테일 사랑’, 인순이의 ‘거위의 꿈’ 등은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온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인데요. 옛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와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며 귀성길을 떠나보아요!

 

고향으로 떠나는 여행, 귀성길 여행 기분 내는 데는 이 노래가 딱!

직장인들에게는 이번 추석이 ‘황금연휴’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긴(?) 휴식이기에 귀성길이 마치 여행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추석, 고향으로 떠나는 여행의 설렘을 한층 더 ‘업(up)’ 시켜줄 대표곡들이 여기 있습니다!

이승기의 ‘여행을 떠나요’, 부가킹즈의 ‘여행길’,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등! 여름휴가는 끝났지만, 귀성길에 다시 한 번 여행의 기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추석 끝! 일상으로 돌아오는 길, 피로를 날려 줄 노래

연휴의 끝은 항상 아쉽습니다. 이제는 집으로, 일상 속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인데요. 추석 내내 받았던 “취업은 언제 하니?”, “결혼은 언제 할 거니?” 같은 질문들로 머릿속이 복잡해진 당신에게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싹 날려줄 음악을 추천합니다.

옥상달빛의 ‘수고했어 오늘도’, 이적의 ‘같이 걸을까’ 등을 듣다 보면, 어느새 마음이 편안해지는데요. 왠지 위로를 받는듯한 느낌도 듭니다. 마음 따뜻해지는 노래들과 함께면 일상으로 돌아갈 ‘준비 완료’입니다!

 

‘귀성길 추천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무료로 이용하기!

1.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삼성 뮤직을 설치한다_2.삼성뮤직 실행후, 갤럭시존에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긴다.한편, 삼성뮤직 갤럭시존에서는 항상 새로운 테마의 플레이 리스트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추석 연휴 동안은 ‘명절에 듣는 추억의 가요들’, ‘청춘들과 떠나는 음악 여행’ 등의 테마로 온 가족이 함께 듣기 좋은 플레이 리스트(총 100여 곡)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삼성뮤직이 추천하는 음악과 함께라면 귀성길이 더욱 즐거울 것 같죠? 갤럭시 사용자라면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놓치지 마세요!

☞ 신나는 음악이 가득한 삼성뮤직 바로가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