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뮤직, EXO 컴백쇼 초청 이벤트 실시

2014/04/01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뮤직 EXO 컴백쇼 개최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 음악 서비스인 삼성 뮤직이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4월 1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EXO의 컴백쇼를 개최합니다.

 

삼성 뮤직, EXO 컴백쇼 진행 및 공연 생중계

2013년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한 12인조 남성 아이돌 EXO는 삼성 뮤직과 함께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는 컴백쇼를 열고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게 되는데요.

이에 삼성 뮤직은 '삼성 뮤직& EXO 스페셜 1탄으로 컴백쇼 티켓을 증정하고,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모닝콜 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진행합니다.

 

삼성 뮤직 이용자를 위한 EXO 컴백쇼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우선, 4월 1일부터 4월 9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삼성 뮤직 이용자 중 7,500명을 추첨해 1인 1매의 EXO 컴백쇼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EXO의 컴백쇼는 4월 15일 오후 8시 삼성 뮤직 앱에서 단독으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EXO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신규 모닝콜 음원 단독 제공

이뿐 아니라 삼성 뮤직 이용자라면 누구나 4월 1일부터 4월 27일까지 멤버 1명의 모닝콜 음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SNS를 통해 친구와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멤버 12명 전원의 음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삼성 뮤직& EXO 스페셜의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웹사이트(http://bit.ly/1ha69i2)와 삼성 뮤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후속 이벤트는 4월 16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삼성 뮤직은 앞으로도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및 대형 레이블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삼성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