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컬렉션’ BMF 냉장고, 영국에서 제품 평가 만점 획득

2015/10/0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셰프컬렉션’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모델명: ‘RB41J7859S4’)가 영국 최고 권위의 제품 평가 전문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획득하며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됐다.
 
트러스티드 리뷰가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BMF: Bottom Mounted Freezer)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준 건 삼성 셰프컬렉션이 최초다.
 
지난달 24일(현지 시각) 트러스티드 리뷰는 홈페이지에 평가 결과를 게재하고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는 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특히 △냉장실과 냉동실 각각 냉각기를 적용한 ‘트윈 쿨링 플러스’ 기술 △내부 벽면에 금속 소재를 적용한 ‘메탈쿨링’ 등으로 “기존 제품보다 월등히 뛰어난 정온 유지 성능을 갖췄다”고 호평했다.
 
또 정전 상황을 가정한 실험에선 초고효율 단열재를 사용, 내부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시킨 삼성전자만의 ‘스페이스 맥스’ 기술로 “얇은 벽면에도 불구하고 두께가 두 배인 타제품과 동등 이상의 단열 성능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400리터(L) 동급 대비 최대 용량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편의 기능을 포함, 우수한 에너지 효율과 낮은 소음 등도 높게 평가했다.
 
한편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는 전통 깊은 명품 가전 브랜드의 본고장이자 고급 빌트인 주방에 익숙하고 인테리어의 품격을 중시하는 유럽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기간에 집중시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 셰프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는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키친 핏 디자인’과 원하는 장소에 밀어 넣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슬라이드 인 타입’ 설계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빌트인 가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이번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냉장고 시장 리더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삼성 셰프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는 지난 5월 국내에도 성황리에 출시돼 국내 빌트인 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생활가전동 프리미엄 하우스에서 영국 최고 권위의 제품 평가 전문매체 ‘트러스티드 리뷰’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획득하며 ‘에디터스 초이스’에 선정된 삼성 셰프컬렉션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트러스티드 리뷰가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준 건 삼성 셰프컬렉션이 최초이며 “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TAGS

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프레스센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