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더운 여름 미리 준비 페스티벌’ 진행

2015/05/1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5월 31일까지 ‘더운 여름 미리 준비 페스티벌’ 알뜰 구매 이벤트를 열고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스페셜’ 제품 2종을 구입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이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구매하고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라인업 중 ‘공기청정 에어컨’이나 ‘초절전 스페셜’ 제품을 구매하면 현금으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3개의 바람문이 뿜어내는 강력한 회오리 바람으로 궁극의 시원함을 제공하고, 바람문 개별 제어 기술을 통해 전기료까지 절감해 주는 초절전 강력냉방 에어컨이다.

특히 ‘에어 3.0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의 온도ㆍ습도ㆍ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하며 일년 내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Q9000’ 5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초절전 강력냉방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함께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운 여름 미리 준비 페스티벌’ 알뜰 구매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 행사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운 여름 미리 준비 페스티벌’ 알뜰 구매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 행사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운 여름 미리 준비 페스티벌’ 알뜰 구매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 행사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TAGS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프레스센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