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13] 삼성 스마트TV로 즐기는 고품격 문화 콘텐츠

2013/08/28 by IFA 특별취재팀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2013에 유명 오페라와 세계적인 항공 사진 작가의 작품을 U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스마트TV용 앱을 선보입니다.

 

9월 베를린 가전박람회 IFA서 아트 앱 2종 공개

이번에 선보이게 될 삼성 스마트TV의 ‘비엔나 오페라 앱’과 ‘UHD 갤러리 앱’은 각각 세계 최고의 오페라 하우스와 세계적인 사진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고품격 오페라와 자연의 경이로움이 가득한 고화질의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비엔나 오페라 앱’은 유럽 3대 오페라하우스인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립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 작품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삼성 스마트TV의 전용 앱으로 현재 토스카, 사랑의 묘약, 라보엠, 세비야의 이발사 등 100여편의 오페라 콘텐츠를 스트리밍으로 무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삼성TV의 생생한 화질과 고품격 프리미엄 이미지 극대화

삼성전자는 이미 지난 6월 비엔나 국립 오페라하우스에 85형 UHD TV를 특별 전시하고, UHD 카메라로 촬영한 인기 오페라 푸치니의 ‘라보엠‘을 상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요.

‘UHD 갤러리 앱’은 UHD 콘텐츠를 제공하는 삼성 UHD TV 전용 앱으로 세계적인 항공사진 작가 알렉스 맥린(Alex S. Maclean)이 담은 대자연의 장엄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삼성TV가 가진 스마트 기능과 800만 화소의 UHD TV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예술 작품을 고객들이 접근하기 쉽도록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입니다.

 

“이번 IFA2013 전시회를 통해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를 삼성TV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향후에도 품격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대현 상무

 

by IFA 특별취재팀

삼성투모로우 특별취재팀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