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로 즐기는 축구 게임 ‘위닝일레븐 2014’

2014/06/03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게임으로 알려진 ‘위닝일레븐(Winning Eleven) 2014’를 삼성 스마트TV로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위닝일레븐 2014란?
세계 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8300만장 이상을 기록한 축구 게임으로 세밀하게 묘사된 선수들의 동작과 실제 축구를 능가하는 전술 운용 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 패널’로 별도의 장치 없이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삼성 스마트TV와 함께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위닝일레븐 2014 등 다양한 축구 관련 게임을 선보입니다.

삼성 스마트TV 스마트 허브의 ‘게임 패널’을 통해 공개된 위닝일레븐 2014는 실시간 이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게임으로 게임기와 게임 타이틀 CD 구매 없이 삼성 스마트TV와 전용 게임패드만으로 쉽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삼성 스마트TV 게임 패널이란?
2014년형 삼성 스마트TV의 게임 패널은 스마트 허브 사용 환경에 새롭게 추가된 패널입니다. 사용자들이 따로 연결선을 찾아 게임 장치를 연동시킬 필요 없이 TV와 리모컨을 포함해 게임패드와 같이 주변 장치를 이용하면 액션, 스포츠, 레이싱, 파티, 뮤직 등 다양한 장르의 가족형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30일간 사용하는 클라우드 요금제를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6월 12일까지 40% 할인행사도 진행된다고 해요.

이 밖에도 6월 30일까지 삼성 스마트TV 행사 모델을 구매 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위닝일레븐 2014를 비롯해 게임을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전용 게임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습니다.

 

위닝일레븐에 이어 ‘리얼 사커(Real Soccer)’와 ‘FC 매니저’ 등 다양한 축구 게임 선보일 예정

삼성스마트TV위닝일레븐_2간판을 들고 있는 여자의 모습입니다.

삼성전자는 게임 패널을 통해 위닝일레븐 2014 외에도 6월 이후 ‘리얼 사커(Real Soccer)’와 ‘FC 매니저’ 등 다양한 축구 게임을 함께 선보일 예정인데요.

게임로프트의 리얼 사커는 스스로 팀과 선수를 선정해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전작의 경우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게임이랍니다.

또한 한빛소프트의 FC 매니저도 스스로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게임으로 세계 50개국의 실제 선수 사진과 데이터가 반영돼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어요.

삼성 스마트TV 게임 패널로 브라질에서 열리는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