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펠 T9000’, 국내 판매 고공 행진 이어가

2015/04/28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냉장고 ‘지펠 T9000’이 올 1분기 3만 대 판매를 돌파하며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1분기는 냉장고 판매의 비수기이지만 삼성전자는 월 평균 1만 대씩 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 20%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출시 이후 지속적인 판매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업계 최초로 와이드 상냉장·하냉동의 T-타입 구조를 적용한 삼성 지펠 T9000은 기존 냉장고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국내·외 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고 프리미엄 냉장고 리더로서 자리매김했습니다.

900리터가 넘는 대용량 냉장고 삼성 지펠 T9000은 냉장실과 냉동실 각각 컴프레서를 갖춘 ‘듀얼 컴프레서’를 적용해 온도를 더욱 정밀하고 일정하게 유지하고 뛰어난 저장 성능과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갖췄는데요. 또 3개의 전문 냉각기를 갖춘 ‘트리플 독립냉각’으로 냉장고 각각의 칸별 최적의 온도와 습도 유지 관리가 가능해 보습률이 뛰어나며, 냄새가 섞일 걱정 없이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삼성 지펠 T9000은 냉장실 내벽의 메탈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 ‘메탈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냉기 보존력도 우수한데요.

삼성 지펠 T9000은 △2015년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양문형 냉장고 부문 1위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 9년 연속 1위 △2014년 글로벌 고객 만족도 가정용 냉장고 부문 10년 연속 1위 등을 차지하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성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 냉장고는 지펠 T9000을 필두로 혁신적 구조와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며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데요. 삼성전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기대와 만족도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판매에 힘쓰겠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