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커브드 UHD TV의 압도적인 몰입감, 그 비결은?!

2014/02/24 by 김도담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김도담이 미디어데이 행사에 전시된 삼성 커브드 UHD TV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지난 2월 20일, 삼성전자 다목적홀에서 열린 삼성 커브드 UHD TV 미디어데이에 방문한 삼성스토리텔러 도담! 이곳에 전시된 삼성 커브드 UHD TV에 반해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습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를 바라보던 도담이가 충격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앗! 삼성 커브드 UHD TV를 보던 도담이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요?

삼성스토리텔러 도담이가 삼성 커브드 UHD TV 속으로 빨려들어 가고 있습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의 강한 몰입감 때문에 도담이가 TV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있어요!

삼성스토리텔러 도담이가 삼성 커브드 UHD TV 화면 속으로 들어간 모습입니다. 화면 속 오토바이를 탄 남자가 도담이에게 인사하고 있습니다. hi! 이럴수가!

삼성 커브드 UHD TV 속 영상이 어찌나 현실감 있었던지, TV 속으로 빨려 들어간 도담이는 압도적인 몰입감에 헤어나올 줄을 모르고 있네요!!

TV 밖으로 나온 도담이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 엄청난 몰입감의 비결이 뭐지?

한참이 되어서야 정신을 차린 도담이! 그녀를 이토록 몰입하게 한 삼성 커브드 UHD TV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요?

삼성스토리텔러 도담이사 삼성 커브드 UHD TV를 여기저기 둘러보고 있습니다. 비결이 대체 뭐지? 이건가? 음...

궁금한 건 참지 못하는 삼성스토리텔러 도담이가 삼성 커브드 UHD TV를 이곳저곳 꼼꼼히 둘러보고 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도담이가 삼성 커브드 UHD TV의 휘어진 화면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어머나! 삼성 커브드 TV는 기존 TV와 다르게 휘어져 있네요. 여러분도 휘어진 화면이 한눈에 딱! 보이시죠!?

삼성스토리텔러 도담이가 삼성 커브드 UHD TV의 비밀을 알아냈습니다.

“아하~ 알았다!”

삼성스토리텔러 도담이가 드디어 삼성 커브드 UHD TV가 가진 몰입감의 비밀을 모두 파헤친 모양이에요! 그렇다면 그녀가 찾은 삼성 커브드 UHD TV 속 비밀을 함께 알아볼까요?

삼성 커브드 UHD TV의 모습입니다. 1. 정밀한 곡선

TV는 딱딱한 직선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편견을 깨버린 삼성 커브드 UHD TV의 환상적인 곡선!

삼성 커브드 UHD TV 화면의 곡선은 우리가 3~4m 거리에서 TV를 볼 때 가장 좋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좌우 시야영역도 넓어져서 실제보다 화면이 더 커보이는 ‘파노라마 효과’를 연출해 줍니다.

이렇게 빨려드는 듯한 현실감을 혼자만 느낄 수는 없죠~ 삼성 커브드 UHD TV는 동시에 여러 명이 TV를 볼 때도 측면에 앉은 사람들까지 화면 왜곡 없이 강력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의 슬림한 베젤의 모습입니다. 2. 슬림한 베젤.

삼성 커브드 UHD TV의 비밀 두 번째! 바로 얇은 테두리(베젤)입니다! 

삼성 UHD TV를 멀리서 보면 마치 테두리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테두리가 얇아서 고화질의 영상을 더 넓고 생생히 느낄 수 있습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의 강력한 원근감을 일반 TV와 비교한 장면입니다. 3. 강력해진 원근감!

삼성 커브드 UHD TV와 일반 TV가 같은 동영상을 재생하고 있는데요. 같은 동영상을 나란히 살펴보니 삼성 커브드 UHD TV에서는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삼성 커브드 UHD TV 속의 영상을 자세히 보니… 영상 속의 배경과 사물 각각에 다양한 깊이감이 표현되어 있었어요.

삼성 커브드 UHD TV가 가진 입체감의 비결은 바로 ‘원근 강화 엔진(Auto Depth Enhancer)’인데요. 삼성 커브드 UHD TV는 이 엔진을 통해 영상을 자동으로 분석해서 더욱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답니다.

아하! 그래서 몰입감이 강했던 거구나! 삼성스토리텔러 도담이가 삼성 커브드 UHD TV의 비밀을 알아냈습니다.

이렇게 강한 몰입감을 가진 삼성 커브드 UHD TV로 눈이 즐겁다면!! 우수한 음질을 제공하는 ‘HW-F850’ 사운드바로 눈과 귀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눈과 귀를 사로잡는 F850 사운드바의 모습입니다.

빨려들 듯한 화질과 생생한 음향이 함께한다면 환상의 조합일 것 같네요!

삼성 커브드 UHD TV의 모습입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께서 삼성 커브드 UHD TV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체험해 보세요!

지금까지 삼성 커브드 UHD TV의 생생한 몰입감과 입체감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도 삼성 커브드 UHD TV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체험해보세요!

 

http://cafe.naver.com/samsungstoryteller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김도담

삼성 스토리텔러 8기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