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커브드 UHD TV 기획 시리즈 2편] 삼성 커브드 UHD TV의 압도적 몰입감을 경험하세요!

2014/03/2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화제의 TV! 삼성 커브드 UHD TV가 고객 여러분께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이색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트랜스포머 4를 삼성 커브드 UHD TV로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 ‘삼성 커브드 UHD 콜로세움’이 한국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코엑스 메가박스에 설치된 콜로세움 존입니다. ▲코엑스 메가박스에 설치된 ‘삼성 커브드 UHD 콜로세움’

웅장함이 단연 돋보이는 삼성 커브드 UHD 콜로세움에서는 마이클베이 감독이 여러 개의 화면으로 제작한 UHD 영상을 최초로 감상해보실 수 있는데요. 6월 개봉을 앞둔 트랜스포머 4를 포함해 기존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총 망라한 영상들이 ‘삼성 커브드 UHD 콜로세움’ 모뉴먼트 용으로 특별히 제작되었답니다.

 마이클베이 감독 모습입니다.

삼성 커브드 UHD 콜로세움은 UHD 화질의 생동감과 커브드 디자인이 주는 압도적 몰입감으로 트랜스포머들과 원형 경기장에서 실제 전투하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있는데요.

바로 삼성 커브드 UHD TV의 이런 기능들로 말이죠! 어떤 기능들인지 확인해볼까요?

 커브드 스크린 실제와 같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커브드 스크린 커브드 스크린 이미지입니다.

사람의 눈처럼 곡면을 이룬 스크린은 더 넓어진 시야각으로 측면에서도 화면의 왜곡 없이 편안하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원근 강화 엔진 생생한 입체감을 더해주는 원근 강화 엔진 원근강화엔진 이미지입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는 쿼드코어 플러스 기반의 원근 강화 엔진을 적용해 생생한 입체감을 재현합니다. 멀리 있는 이미지는 더 멀게, 가까운 이미지는 더 가깝게 영역별로 명암비를 극대화함으로써 화질의 깊이감을 더합니다.

일반 영상도 UHD급 화질로 표현하는 UHD 업스케일링 UHD 업스케일링입니다.

또한, 4 단계 업스케일링을 통해 일반 영상도 UHD 급 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데요. 저해상도 콘텐츠를 UHD 화질에 적합한 영상으로 변환하는 화상처리 기술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깨끗한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퓨어컬러 자연에 가까운 리얼 컬러를 표현하는 퓨어 컬러 퓨어컬러이미지입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는 컬러의 손실은 최소화하면서 보다 정확하고 디테일하게 색상을 표현함으로써 자연에 가까운 색을 재현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제공합니다.

삼성 UHD TV 커브드 콜로세움

곡면화질이 만든 압도적 몰입감의 세계, 삼성 커브드 UHD 콜로세움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코엑스 메가박스에 설치된 콜로세움존입니다.

코엑스에 설치된 콜로세움 존입니다. ▲코엑스 메가박스에 설치된 ‘삼성 커브드 UHD 콜로세움’ 

지난 3월 23일부터 시작된 삼성 커브드 UHD 콜로세움을 가까이에서서 만날 수 있는 기회! 여러분도 화면 속에 빠져들 것만 같은 압도적인 몰입감을 꼭 한번 경험해보세요!

일정 확인 하는 것 잊지 마시고요^^.

일정 3월 23일~ 5월 25일 코엑스 메가박스, 4월 5일~4월6일 여의도 IFC 몰, 4월 12일~4월 1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삼성 커브드 UHD 콜로세움 살짝 맛보기!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