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커브드 UHD TV, ’24시간 내 배송’ 체제 가동

2014/06/02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6월 30일까지 삼성 커브드 UHD T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4시간 내 배송’ 체제를 운영합니다.

☞24시간 내 배송 체제란?
매일 오후 7시 이전에 고객이 매장에서 삼성 커브드 UHD TV를 구매하면 제주도와 도서 산간 등 일부 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해당 제품을 24시간 이내에 받을 수 있는 삼성전자의 배송 서비스입니다.

 

24시간 내 배송 체제는 2010년 개최된 세계인의 축구 축제 기간에도 운영됐으며 당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는데요.

축구 경기가 주로 새벽에 이뤄지는 만큼 경기 이틀 전 커브드 UHD TV를 구매한 고객은 다음날 바로 배송받아 생생한 화질과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새벽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UHD TV는 세계인의 축구 축제 열기에 힘입어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5월 마지막 주 기준으로 전주 대비 30% 이상 판매가 증가했으며 6월에는 5월 대비 1.5 ~ 2배 정도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커브드 UHD TV 24시간 내 배송 체제와 함께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