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 대국민 온라인 인기투표 실시

2014/11/1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11월 14일부터 총 2주간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SAMSUNG TOMORROW SOLUTIONS)’ 공모전 결선에 진출한 40개 팀의 온라인 인기투표를 실시합니다.

세상에 필요한 단 하나의 솔루션을 당신의 손으로. 더 나은 내일을 위한 40개의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은 사회 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약 2억 원 규모의 실현 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인기투표를 통해 선정된 팀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IT 제품이 제공됩니다. 꼭 실현되었으면 하는 솔루션은 무엇인가요? 세상을 변화시킬 단 하나의 솔루션을 뽑아주세요. 지금 선정하기.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페이스북. 어바웃 어스

이번 투표는 올해 2회를 맞은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의 인기상을 뽑기 위한 이벤트인데요. 결선 진출 40개 팀의 솔루션에 대한 일반인들의 공감과 반응도를 알아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작년에 이어 독특한 진행 방식과 좋은 기획 의도로 주목받았는데요. 더 나은 내일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나이와 소속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결선에 진출한 최종 40팀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사회 현안을 발견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했는데요. 이를 직접 프로토타입(prototype, 모형)으로 제작해 실행에 옮겼습니다.

결과는 오는 11월 28일 진행되는 시상식 발표될 예정인데요. 지난 8월 마감된 예선 이후 약 4개월간 삼성전자가 지원하고 있는 일명 ‘소셜 이노베이션 프로세스’를 적용해 도출된 솔루션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입니다. 앞으로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사회공헌 방향을 엿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요.

삼성전자는 이번 온라인 인기투표를 통해 우리 사회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 참가자들에게 국민들의 응원과 조언을 모아 전달할 계획인데요.

이번 이벤트는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형평성을 위해 여러 솔루션에 다중 투표는 가능하지만 중복 투표는 제한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투표 참가자들은 각 팀이 해결하고 싶은 사회 현안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살펴본 후 가장 마음에 드는 팀에게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투표한 팀을 친구 또는 지인과 공유하고 함께 응원할 수 있습니다. 투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400명)을 제공합니다.

이번 온라인 인기투표 결과는 시상식에서 ‘인기상’으로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제품이 수여됩니다.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 온라인 인기투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모로우 기획] 사회공헌을 말하다_㉔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 온라인 인기투표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업뉴스

미래동행 > 사회공헌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