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 영국 IT 잡지서 별점 5개 “극찬”

2014/07/28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이 7월 22일 영국의 저명한 IT 전문 잡지 ‘엑스퍼트 리뷰(Expert Reviews)’ 평가에서 별점 5개 만점을 받고 추천(Recommended)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엑스퍼트 리뷰란?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전문가들이 실제로 사용하고 평가해 독자에게 제품 구매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는 영국 IT 전문 잡지로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월 520만 명에 이르는 등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유력 매체입니다.

 
WW9000은 이중 사출 공법을 적용한 크리스털 블루 도어를 채용하고 조작부에 전원과 동작·일시정지 2개의 버튼만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인데요.

엑스퍼트 리뷰는 “WW9000은 최고의 기능을 갖춘 현존하는 가장 진화한 세탁기”라고 극찬하고 “깔끔한 5형 LCD 풀 터치 스크린 조작부는 세탁기 디자인의 새로운 장을 열었으며 세제의 적정량을 알아서 투입하는 세제 자동 투입 기능은 기존 세탁기와 완전히 차별화된 혁신적인 기술”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집 안은 물론 밖에서도 세탁기를 작동시킬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기능은 WW9000을 최초의 스마트 세탁기라 부를 수 있게 하는 기능”이라고 호평했습니다.

WW9000은 기존 제품 대비 도어의 위치를 올리고 직경은 늘렸으며 170도까지 활짝 열리도록 설계하여 사용자가 세탁물을 넣고 뺄 때 허리의 불편함을 크게 줄였는데요.

또 부드러운 버블로 깨끗이 세탁을 하는 ‘버블 워시’, 물과 세제의 양을 스스로 조절하는 ‘오토 워시 코스’, 예민한 아기 옷 세탁을 위한 ‘베이비 버블 코스’, 6개의 특정 얼룩을 제거하는 ‘얼룩 제거 코스’ 등 다양한 코스를 갖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WW9000은 올 3월 유럽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중국 가전오스카 박람회 ‘아이풀란(Aipulan)’ 대상(3월) △프랑스 파리박람회 ‘혁신그랑프리(Grand Prix de l’innovation)’ 금상(5월)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동상(7월) 등 글로벌 주요 행사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을 인정 받았습니다.

 

“삼성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은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WW9000은 시대를 앞서가는 진정한 프리미엄 세탁기입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조용철 전무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