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드럼 세탁기 ‘WW9000’ 유럽 시장 호평 잇따라

2014/11/05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이탈리아, 프랑스 소비자 정보지 드럼 세탁기 평가 부문 1위 차지

삼성 크리스털 블루 도어 드럼 세탁기 ‘WW9000’이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권위 있는 소비자 정보 평가지에서 연이어 뛰어난 성능을 입증 받았습니다.

삼성 크리스탈 블루 도어 드럼세탁기 WW9000▲WW9000은 크리스털 블루 도어와 풀 터치스크린 조작부를 적용해 디자인과 사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WW9000은 지난 1일(현지 시각) 이탈리아 대표 소비자 정보지인 ‘알트로컨슈모(Altroconsumo)’가 실시한 드럼 세탁기 테스트에서 총 65개 모델 중 1위를 차지하고 ‘베스트 테스트(Best Test)’ 제품으로 선정됐는데요.

☞알트로컨슈모는? 약 40년의 역사와 37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이탈리아 최대 소비자 정보지입니다.

또 프랑스 최고 권위의 소비자 정보지 ‘크 슈아지르(Que Choisir)’ 11월호에서 드럼 세탁기 총 22개 모델 중 평가 1위를 차지하고 ‘베스트 초이스(Best Choice)’ 제품으로 채택됐습니다.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글로벌 명품 가전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했는데요.

☞크 슈아지르는? 프랑스소비자연맹이 발행하는 발행부수 540만여 부 규모의 소비자 평가 전문 월간지입니다

알트로컨슈모와 크 슈아지르 등 유럽의 주요 소비자 정보지는 드럼 세탁기의 세탁, 헹굼, 탈수 등의 기본 성능과 세탁 시간, 에너지 소비량, 물 사용량, 소음, 사용 편리성 등을 객관적인 테스트를 통해 평가합니다.

WW9000은 기본 성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물론 세탁 프로그램 선택, 세탁 정보 제공 등 사용 편리성 항목에서 월등히 우수한 점수를 획득하며 고른 호평을 받았습니다.

 

영국, 스웨덴에 이어 유럽 4개국에서 우수한 성능 입증

WW9000은 지난 3월 글로벌 첫 출시 이후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여러 박람회에서 수상했는데요. 이번 이탈리아와 프랑스 평가와 함께 스웨덴 ‘라드앤론(Rad & Ron)’ 평가 1위와 영국 ‘엑스퍼트 리뷰(Expert Reviews)’에서 별 5개 만점을 받는 등 유럽 4개국 주요 소비자 평가에서 극찬 받았습니다.

 

“WW9000에 대한 유럽 시장의 잇따른 호평은 제품의 우수한 성능에 대한 객관적 방증입니다. 앞으로도 유럽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우수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겠습니다.”

-엄영훈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