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삼성전자 블로그 튜토리얼

2013/08/12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새로운 삼성투모로우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삼성투모로우 블로그가 새단장을 했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으로 바뀌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삼성투모로우 블로그의 가장 큰 변화는 반응형웹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인데요. 반응형 웹(Responsive Web)이란 하나의 웹사이트가 데스크탑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자의 해상도에 맞추어 화면이 동적으로 변환되는 웹 저작 기법을 말합니다.

삼성투모로우 블로그가 반응형웹으로 거듭나면서 웹 접근성 강화와 더불어 데스크탑,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어떤 환경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

새롭게 단장한 삼성투모로우 블로그는 반응형 웹 적용을 통해 다양한 컴퓨팅 환경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을 제공하는데요. 데스크탑,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에서 최적화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합니다.

삼성투모로우 블로그의 변화는 이뿐만이 아닙니다. 새롭게 변화된 삼성투모로우 블로그에서는 삼성전자의 최신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제공하는 실시간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국내, 외에서 발신되는 삼성전자의 주요 소식을 더욱 빠르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소셜미디어의 연동(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ChatON, Kakao Talk, Line)을 통해서 삼성투모로우의 콘텐츠를 친구와 손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ChatON, Kakao Talk, Line 공유기능은 해당 어플리케이션이 사용 가능한 기기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단장한 삼성투모로우 블로그에서는 더욱 편리하게 블로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단축키 또한 제공한답니다. ^^

한마디로 이야기해서 삼성투모로우 블로그는 사용자가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변화했는데요.

백문이 불여일견! 이제, 새로운 삼성투모로우를 만나보세요!
아울러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