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꿈꾼다면, ‘2014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으로 모여라!

2014/04/2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꿈꾼다면, ‘2014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으로 모여라!

나는 어떤 분야에 적성이 맞을까? 최근 취업 동향과 회사들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일까?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하면 잘 쓸 수 있을까?

위와 같은 고민을 한 번이라도 해봤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2014년 5월 15일 목요일 코엑스에서 여러분을 위한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이 펼쳐집니다. 이번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은 청년 일자리 창출 및 협력사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약 200개의 삼성 주요 협력사가 참여하는데요.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하시면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를 비롯해 사전면접 등 다양한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현장 참가기업

채용정보 목록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가 선정한 강소기업과 삼성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1•2차 협력사 등이 현장 채용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 홈페이지에서는 구직자가 직접 관계사별•직무별•경력별•지역별•급여별 세부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참가 신청

이번 2014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은 사전신청 및 현장신청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을 할 경우, 입장권을 바로 출력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전신청 참가자, 현장신청 참가자, 단체신청 참가자

 

사전면접 신청

이번 행사에서는 현장면접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에 한해 사전면접을 볼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현장 참가에 해당하는 기업 채용정보를 확인 후 면접을 희망하는 분야를 선택하면, 한 발 앞서 면접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전면접 신청방법

 

사전매칭 신청

2014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은 구직자 여러분들의 효율적인 구직활동을 돕고자 전문 매칭 컨설턴트들이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매칭을 신청하시면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여러분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기업과 직무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매칭 면접은 5월 15일 오전 10:00~14:00 중 진행되며, 면접 시간은 사전에 배정됩니다.

SMS이용 절차

 

부대행사 안내

구직자를 위한 행사뿐만 아니라 예비구직자를 위한 진로 및 적성 컨설팅, 취업 설명회 등 다채로운 자리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부대행사 안내

 

행사개요

2014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 행사일정 안내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구직자와 새로운 동행을 꿈꾸는 회사 모두에게 뜻깊은 자리가 될 2014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4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 바로가기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