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좋은 변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 실시

2014/03/31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4월 30일까지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합니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절전 가전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 가능

사진3_굿스위칭 프로젝트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는 이사, 결혼 등으로 생활의 변화를 맞이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과 1등급 절전 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는데요.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때 한 차원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커브드 UHD TV와 세계 최고 권위의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수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전기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스마트에어컨 Q9000 리미티드 에디션 등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을 좋은 조건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행사 모델 구매 시 할인, 사은품 등 혜택 제공

사진4_굿스위칭 프로젝트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션싱크 청소기, 제습기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등 소형가전 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삼성전자는 본격적인 이사, 혼수철을 맞아 가전제품을 교체하려는 가정과 새로 가전제품을 장만하려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전 패키지 상품도 선보입니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행사 모델 중 3개 품목 이상을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패키지’를 구성할 수도 있어 고객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속에서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모션싱크 청소기, 침구청소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바이러스 닥터 등 2개 품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는 굿스위칭 프로젝트가 고객에게 커브드 UHD TV, 셰프컬렉션, 스마트에어컨 등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및 절전 가전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매장 및 삼성전자 홈페이지(Click)의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