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4] 셰프의 노하우를 내 집 안에! ‘셰프 컬렉션 냉장고’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2014 CES 현장에 나와있는 글로벌 삼성스토리텔러 정아라입니다. 삼성전자가 슈퍼 프리미엄 주방 가전인 ‘셰프 컬렉션’를 공개했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달려가보았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셰프 컬렉션 냉장고’입니다. 전문 셰프의 손길이 닿지 않아도 ‘셰프 컬렉션 냉장고’만 있으면 요리할 때 가장 중요한 재료를 최상의 상태로 신선하게 저장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장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셰프들의 의견을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반영하여 일반 냉장고와는 차원이 다른 ‘셰프 컬렉션 냉장고,’ 그 모습 드디어 공개합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쉐프 컬렉션 냉장고 입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셰프 컬렉션 냉장고

처음 눈길을 끈 건 ‘셰프컬렉션 냉장고’의 감성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업계 최초로 플래티늄 브러쉬 스테인레스(Platinum Brushed Stainless)의 외관을 도입하여 세련되고 프리미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실버톤의 외관은 저를 완전히 매료시켜 취재를 해야하는 저의 임무(?) 또한 망각한 뒤 한동안 ‘우와~’하며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여자들의 로망 중 하나가 바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주방인데요. 주방에 놓여진 ‘셰프 컬렉션 냉장고’를 상상해보세요! 매일매일 셰프가 된 듯한 느낌으로 우아하고 기분 좋게 요리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쉐프 컬렉션 냉장고 모습입니다.

쉐프 컬렉션 냉장고 모습입니다.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투명한 푸른색 & 하얀색의 고급스러운 조화!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내부는 투명한 푸른 빛과 깔끔한 하얀색으로 어우러져 한층 더 신선하고 시원한 느낌을 부여하는데요. 명품 냉장고라는 수식어가 딱! 어울리는 이 아름다운 자태!! 외부 디자인뿐만 아니라 내부 디자인까지 섬세하게 신경 쓴 삼성전자의 마음이 더욱 더 돋보입니다.

쉐프 컬렉션 냉장고 모습입니다.

쉐프의 노하우가 그대로 반영된 '쉐프 팬트리(Chef Pantry)' 모습입니다.

▲셰프의 노하우가 그대로 반영된 ‘셰프 팬트리(Chef Pantry)’ 모습입니다.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내부를 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기존 냉장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많은 기능을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육류나 생선을 재워둘 때 냉장고 한 귀퉁이에 겨우겨우 넣어놓고 아직 얼어 있거나 너무 녹아서 흐물흐물 해진 재료로 요리해 보신적 있지 않으신가요? 재료 재워두랴 오븐 용기 꺼내서 구우랴… 설거지거리만 늘어서 짜증냈던 적 있지 않으신가요? ‘셰프 시크릿 존’과 함께라면 그런 고민 이제 끝!!

셰프의 의견을 반영해 육류와 생선 등의 식자재를 최상의 상태로 보존 시켜주는 ‘셰프 팬트리(Chef Pantry)’는 전문가처럼 조리가 가능하게 해 주었습니다. 육류와 생선을 재워둘 때 유용하게 쓰인다고 하는데요. 특히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셰프 컬렉션 냉장고에 설치된 ‘셰프 팬’(Chef Pan)에 식자재를 재워 둔 뒤 그대로 이 팬을 오븐에 넣어 요리하면 된다고 합니다.

쉐프 컬렉션 냉장고 내부 사진 입니다.

쉐프 컬렉션 냉장고 버튼의 모습입니다.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냉장 & 냉동을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버튼

또한 우측 하단의 냉동실은 -23∼5℃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원할 때 용도에 따라 냉장실과 냉동실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는데요.

냉동고에 얼려져 있던 재료를 꺼내 전자레인지에 해동하다가 너무 해동시켜서 고기가 익어버린 적, 그런데 먹기 싫어져서 다시 냉동고에 얼렸다가 맛없어져서 버린 적, 다들 한 번쯤은 겪어보지 않으셨나요? 이제는 냉장과 냉동을 버튼 하나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료의 상태는 그대로~ 신선하게 유지되면서, 사용 방법은 더욱 더 간편하게!

쉐프 컬렉션 냉장고로 집에서도 간단하게 스파클링 워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셰프 컬렉션 냉장고로 집에서도 간단하게 스파클링 워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스파클링 워터를 즐길 수 있는 기능! 탄산의 레벨 또한 지정할 수 있는데요. 냉장고 정수기 뒤편에 설치된 탄산가스 실린더만 넣어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파클링 워터를 마실 수 있습니다. 스파클링 워터는 소화를 촉진하고, 생선 비린내 제거, 채소 씻기 등에 유용하게 쓰인다고 하니 그야말로 최고!

CES 2014에서 선보인 쉐프 컬렉션 냉장고 입니다.

주방에 존재하는 것만으로 집안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셰프 컬렉션 냉장고,’ 여러분이 보기에도 정말 매력적이지 않나요?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