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메라 NX 미니, 1000 대 1 경쟁률의 미니 스테이지 주인공 선발

2014/06/16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광고 모델을 찾기 위한 대국민 캐스팅 프로젝트 '미니 스테이지'의 최종 우승자가 선발됐습니다.

 

1000 대 1 경쟁률을 뚫고, NX 미니 스테이지의 주인공 탄생

삼성전자의 초슬림 미러리스 카메라, 'NX 미니'와 패션지 '쎄씨'의 커버걸이 함께 진행한 미니 스테이지에서 10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지난 4월 10일부터 5월 19일까지 한 달여 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 미니 스테이지를 통해 약 1000여 명의 모델 지망생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심사위원 평가와 카메라 테스트, TOP 10 공개 온라인 투표를 거쳐 최종 미니 스테이지의 주인공으로 모델 지망생 김지후 씨(24세)가 선발되었습니다.

미니스테이지_김지후▲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미니 스테이지 최종 주인공 김지후 씨. 

쎄씨 화보 김지후▲쎄씨 7월호 커버 촬영현장.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김씨는 10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이 데뷔한 패션 매거진 쎄씨 7월호 커버걸로 첫 모델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김씨는 "미니 스테이지의 주인공으로 선발됐다는 연락을 받았을 때 꿈을 꾸는 것 같았다"며 "오래전부터 모델 일을 꿈꿔 온 지망생으로서 미니 스테이지를 통해 데뷔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습니다.

 

여자의 로망을 실현해주는 NX 미니

미니 스테이지는 패션지 커버걸이라는 여자들의 로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프로젝트인데요. 미니 스테이지를 통해 삼성전자는 NX 미니를 여자들을 위한 슬림하고 패셔너블한 미러리스 카메라로 알릴 수 있었습니다.

지난 4월 출시된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 미니는 두께 22.5mm, 무게 158g(카메라 본체 기준)으로 아메리카노 한 잔 보다 가볍고 동전 지갑보다 얇아 휴대성을 높였으며 회전식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공유 기능을 통해 셀피(Selfie, 본인 촬영)를 넘어서 위피(Wefie, 단체 촬영)까지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