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실속 둘 다 놓치기 싫은 당신에게… “갤럭시 A8, 이래서 좋다!”

2015/07/21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현대인에게 스마트폰은 필수불가결한 존재죠.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걸 다 누릴 수 있는 세상이니까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20일 삼성전자는 또 하나의 스마트폰 ‘갤럭시 A8’을 출시했습니다. 한눈에 봐도 얇은 디자인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A8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5.9mm 두께로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디자인만 보고 ‘얇기만 한 스마트폰’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갤럭시 A8은 스타일과 성능, 어느 것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를 위해 ‘막강 기능’으로 무장했거든요. 풀메탈 바디의 세련된 디자인은 기본. △16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3050mAh 대용량 배터리 △지문 인식 기능 탑재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최신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죠. 그럼 갤럭시 A8의 매력, 지금부터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1_자타공인 ‘패피’에겐 더없는 액세서리

붉은 클러치와 선글라스를 든 젊은 여성

유행에 민감한 젊은이들에게 패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매개체입니다. 타인의 시선도 놓칠 수 없죠. 갤럭시 A8의 외관을 구성하고 있는 메탈은 소재의 특성상 가볍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여기에 6㎜도 안 되는 ‘초슬림 두께’와 2.5의 얇은 베젤로 손에 착 감깁니다.

갤럭시 A8은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 없는데요. 감각적 디자인 덕분에 들고만 있어도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얇은 두께 덕분에 작은 핸드백에도 쏙 들어가고요. 참 실용적이죠?

 

#2_외출이 즐거워진다, ‘초강력 카메라 기능’

카메라에 담은 영화 같은 일상, 카페 테이블 위에 예븐 꽃과 음식들이 놓여 있습니다

요즘은 어딜 가든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아니더라도 음식이나 카페 풍경, 셀피, 친구들과의 일명 ‘떼샷’ 등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순간을 기록으로 남기는 게 하나의 문화가 됐으니까요. 갤럭시 A8의 강력한 카메라 기능은 사용자를 언제 어디서나 멋지게 변신시켜줍니다.

셀피 촬영하는 두 여성

16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여러분의 일상을 생생하게 기록해줄 겁니다. 또 갤럭시 A8은 전·후면 카메라 모두 F1.9 렌즈를 장착,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자연스럽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와이드셀피' '후면카메라 셀피' '얼굴 인식' '셀피 알람' 등 다양한 셀피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셀피족(族) 특화 기능인 ‘뷰티 모드’를 이용하면 △피부 톤 △얼굴형 △눈 크기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연예인 클로즈업 사진 부럽잖은 결과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3_크게, 생생하게, 오래… ‘내 손 안의 영화관’

두 남녀가 스마트폰으로 영화감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영화 보거나 게임 하시는 분 많으시죠? 갤럭시 A8은 이런 분들을 위해 △5.7형 대화면 △풀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3050mAh 대용량 배터리 등 ‘종합 3종 선물 세트’를 갖췄습니다. 그 덕에 ‘내 손 안의 영화관’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죠.

풀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어도비 RGB 색상의 90% 이상을 재현하는데요. 여기에 10만 대 1의 깊은 명암비까지 더해져 눈으로 보는 자연색 그대로 감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치 영화 속 장면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 생생한 시각 경험을 할 수 있는 건 그 덕분입니다. 

이젠 더 이상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보다 전원이 꺼질까 봐 마음 졸이지 않아도 됩니다. 갤럭시 A8은 305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 2시간짜리 고화질 영화도 끊김 없이 감상할 수 있거든요.

갤럭시 A8 왼쪽부터 블랙, 골드, 화이트 모델

갤럭시 A8은 화이트·골드·블랙 등 3종의 컬러로 선보입니다. 단, 예약 판매는 화이트와 골드 색상에 한해 진행되는데요. SK텔레콤 공식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젊은이를 위해 태어난 갤럭시 A8, 예약 판매로 한발 먼저 만나보세요!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