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강사 이유주의 일상을 눈부시게 바꾼 ‘특별한 노트’는?

2015/10/0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요가 강사 이유주가 갤럭시 노트 5로 요가자세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빼어난 미모와 요가 실력으로 유명한 요가 강사 이유주. 그는 스포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고 SNS 스타로도 잘 알려졌는데요. 이제 막 20대 초반을 벗어났지만 고교 졸업 직후부터 꾸준히 요가를 수련한 덕분에 강사 경력은 어느덧 6년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유주씨는 최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건강 미인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예전보다 일정이 더 늘어났는데도 전과 다름없이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연 그 비결은 뭘까요? 그녀의 일상을 엿보며 힌트를 찾아보시죠.

 

몸의 균형은 요가로, 바쁜 일상의 균형은 갤럭시 노트 5로 해결!

단지 요가가 좋아 끊임없이 정진해온 이유주씨의 일상에 최근 변화가 생겼습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그를 찾을 있는 데다 요가 동작과 일상의 기록을 남기기 위해 시작한 SNS의 팔로워가 크게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요즘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유주씨는 매일 아침 6시에 하루를 시작합니다. 요가 수업과 수련 도중 틈틈이 촬영과 미팅을 하다보면 새벽 2시에 잠자리에 들 때도 있는데요. 숨 돌릴 틈 없는 일상이지만 일정만큼은 전부 직접 관리합니다. 그만의 스케줄 관리와 메모 습관 덕분입니다.

요가 강사 이유주가 갤럭시 노트 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주씨는 서울 시내 곳곳에서 요가 강의를 하고 있어 이동 시간이 꽤 긴 편인데요. 그때마다 틈틈이 스케줄을 점검하고 일정을 정리합니다. 이동 중 그가 꺼내 드는 건 바로 ‘갤럭시 노트 5’입니다.

유주씨가 갤럭시 노트 5에서 가장 요긴하게 쓰는 기능은 ‘꺼진 화면에 메모하기’ 기능입니다. 그는 스마트폰엔 중요한 정보가 많아 평소 화면 잠금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갑작스럽게 메모할 일이 생길 때마다 잠금 해제를 하는 게 은근히 성가셨는데 ‘꺼진 화면에 메모하기’ 기능을 사용하면서부터 그런 번거로움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덕분에 더욱 꼼꼼히 일상을 정리하게 된 건 덤이죠.

요가 강사 이유주가 갤럭시 노트 5 ‘꺼진 화면에 메모하기’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유주, 갤럭시 노트 5 ‘라이브 방송’에 푹 빠진 이유는?

유주씨는 올여름 한 케이블 채널에서 요가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이 경험은 그가 요가 콘텐츠 개발에 관심을 두는 계기가 됐죠. “평소 SNS를 통해선 요가 이야기와 간단한 사진만 올리곤 했어요. 그런데 방송을 통해 강의를 해보니 더 자세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더군요. 그래서 직접 동영상을 만드는 것도 좋겠다 싶었어요.”

요가 강사 이유주가 갤럭시 노트 5로 요가자세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유주씨는 최근 시간이 날 때마다 갤럭시 노트 5를 이용해 직접 요가 강의 영상을 만들어보고 있는데요. "혼자 있는 시간에도 손쉽게 영상을 찍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게 그의 설명입니다. 특히 갤럭시 노트 5의 ‘라이브 방송’ 기능은 카메라 모드에서 ‘라이브 방송’을 선택하면 녹화되는 동영상을 바로 유투브에 업로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마치 1인 채널을 운영하듯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 기능은 실시간으로 동영상이 재생되고, 따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쉽게 볼 수 있어 좋아요. 또 저장 공간에 제약이 없어 아무리 용량이 큰 영상이라도 촬영할 때 부담이 없죠. 동영상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재생할 수 있는 데다 다시 보기도 가능하니까요. 혼자만 보고 싶은 내용일 경우 비공개 설정을 해두면 되고요.”

요가 강사 이유주가 갤럭시 노트 5로 요가자세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5로 더 넓은 세상을 만나고 싶어요!”

“한 명의 사람은 그 자체로 하나의 우주”란 말이 있습니다. 요가를 통해 수련과 명상에 익숙한 유주씨는 사람을 만나 소통하는 걸 좋아합니다. 또 다른 ‘우주’와 만나는 일이기 때문이죠. SNS에서 꾸준히 활동하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

그는 “개인 요가 강의를 시작한다면 더 넓은 세상과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며 환하게 웃었는데요. 유주씨가 갤럭시 노트 5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요가의 매력을 전해줄 모습, 삼성투모로우도 정말 기대됩니다!

요가 강사 이유주가 요가자세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