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드림 : 삼성 드림클래스, 내 꿈을 찾는 시간

2014/01/24 by 김수경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민경아 이제 때가 된 것 같구나... 스무살이 된 민경은 어머니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되는데...

20살. 성년이 된 민경이는 어머니로부터 놀랍고도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됩니다.

어머니: 민경아, 우리 집안 여자들은 20살이 되면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된단다. 돌아가고 싶은 특정한 날로 돌아가 똑같은 하루를 다시 살아볼 수 있는 능력이지.
물론 믿기 어렵겠지만 너희 할머니도, 나도 이 능력을 갖고 있어. 방법은 간단하단다. 어둑한 옷장 속에 들어가 문을 닫고, 여행하고 싶은 과거의 하루를 떠올리면 어느덧 그 시간에 도착하게 될 거야.

몇살 때로 돌아가볼까?

놀라움도 잠시, 호기심 반 설렘 반으로 민경이는 생각에 잠깁니다.

돌아가고 싶은 하루? 몇 살 때로 돌아가볼까?

아!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 좋았어!

그래! 바로 그거야!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

삼성 드림클래스라면 3주간의 특화된 학습과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내 꿈을 찾을 수 있을 거야.

이불 속에 들어가 빈둥빈둥 아깝게 시간을 낭비했던 내 학창시절 겨울방학으로 돌아가 드림클래스와 함께 다시 한 번 알차게 방학을 보내봐야겠어! 그곳에서 내 꿈도 꼭 찾고 말 거야.

돌아가자! 15살로!

돌아가자! 15살, 그때로! 시간여행 출발!

어머니의 말씀에 따라 민경이는 옷장 속에 들어가 주문을 외워봅니다.

가자! 과거로!

시간여행 시작!

“뾰로롱뾰로롱~비비디비비디바비디~♬”

시간여행 성공! 삼성 드림클래스에 참가하게 된 15살의 민경이

시간여행 성공! 1학년 9반, 15살 중학생 민경이로 도착했습니다! 더는 빈둥빈둥 방학을 보내는 게으름뱅이 학생이 아닌, 이화여대 삼성 드림클래스에 참가하는 열정 만점 학생이 됩니다.

서로 다른 지역, 다양한 학교에서 온 새로운 친구들과 만나 소중한 추억도 쌓고~ 통통 튀는 매력의 대학생 선생님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드림클래스! 민경이는 아름다운 이화여자대학교에서 3주간의 잊지 못할 시간을 경험하게 됩니다.

수업도 열심히 듣고. 공부도 열심히 하고. 발표도 열심히!

그 누구보다 열심히! 두 귀를 쫑끗 세워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공부는 물론, 발표도 적극적으로 합니다.

참 잘했어요! 선생님께 칭찬도 듣고.

당연히, 선생님의 사랑도 민경이 차지겠죠? 선생님의 사랑도 듬뿍듬뿍! 게다가 상장까지! 참 잘했어요~ ^^

열심히 공부한 자 열심히 즐겨라 열정락서!

너무 공부만 하는 거 아니냐고요? 열심히 공부한 만큼 노는 것도 화끈하게~!

삼성전자가 드림클래스 학생들을 위해 화끈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삼성의 CEO를 비롯한 임직원과, 경제•경영•문화•스포츠 분야를 대표하는 이 시대 최고 멘토들이 열정을 전하는 토크 콘서트! 진솔한 강연과 멋진 공연이 어우러진 소통의 장!

이름하여 “열! 정! 락! 서!”

빨리 가야지. 열정락서에서 즐길 시간! 룰루랄라.

드림클래스 수업이 끝나고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열정락서”를 즐기러 갑니다!

“야호 신난다~룰루 랄라~♬♪♩”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모두의 열기로 뜨거운 열정락서. 와!!

“ 내 친구… 맞아? 걸그룹인 줄 알았어!”

친구들의 숨겨진 끼에 놀라고! 연사님의 강연에 감동을 느끼고! 꿈에 그리던 잘생긴 연예인 오빠들도 보고!

이름만큼이나 재미와 열정이 가득했던 “열정락서!” 친구들과 함께 뜨거운 열기를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째깍째깍! 시간 여행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이고~ 어쩌죠? 즐거움도 잠시… 눈깜짝할 사이에 시간이 흘렀네요. 이제 그만 시간여행을 마치고 다시 20살의 민경이로 돌아가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시! 현재로~

시간여행 종료!
뾰로롱뾰로롱~비비디비비디바비디~♬

알찬 15살의 방학을 마치고 다시 현재로 돌아온 민경이. 꿈을 이루기 위해 항상 노력해야지! 삼성드림클래의 열정을 잊지 말자!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시간여행을 마치고 현실로 돌아온 민경이. 꿈을 위해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고,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삼성 드림클래스와 함께한 알찬 겨울방학!
잊지 못할 추억과 열정, 그리고 꿈을 선물 받은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드림클래스에서 느꼈던 뜨거운 열정을 갖고 꿈을 위해 노력하자! 민경이 파이팅”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김수경

삼성 스토리텔러 8기

기업뉴스

미래동행 > 사회공헌

미래동행 > 사회공헌 > 삼성드림클래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