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사용 설명서<삼성 갤럭시 탭S ver.>

2014/08/14 by 최문정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름 방학이 시작된 지도 어언 한 달, 하루하루가 무료하던 삼성스토리텔러 문정이에게 한 권의 책이 배달되었다. 이름 하여 <여름방학 사용 설명서>! 문정이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펴보는데……

여름방학 사용 설명서에는 삼성 갤럭시 탭S가 소개하는 3가지의 여름방학 사용법이 나와 있었다.

 

Chapter1. 야외 편

먼저 햇빛이 쨍쨍한 여름 날, 모처럼 피크닉을 가고 싶다면 다음의 준비물을 챙기자.

야외 편에서 필요한 준비물 이미지 (삼성갤럭시 탭S 8.4 , 야외용돗자리, 허기를 달래줄 간식)

준비물은 딱 3가지! 삼성 갤럭시 탭S SM-T700과 야외용 돗자리 그리고 간식까지 챙기면 끝! 이 준비물만 있으면 어디든지 나만의 여름 휴양지가 된다.

삼성 갤럭시 탭S 하나면, 찍는 곳마다 작품이 되는 제법 근사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갤럭시 탭S로 사진 찍는 모습

‘멋진 사진을 찍고 싶다’는 마음만 있다면 아래와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은가?

공원 풍경 공원 풍경을 찍은 모습입니다.

좀 더 활기찬 야외 활동을 원한다면,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돗자리를 펴자. 그 다음엔 편한 자세로 삼성 갤럭시 탭S의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면 된다.

갤럭시 탭S를 보고 있는 모습

한가지 팁을 주자면, 삼성 갤럭시 탭S로 게임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S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화질은 물론이고 10만:1의 명암비로 몰입감까지 더하니, 그야말로 게임과 물아일체가 될 수 있다. 다만, ‘여기가 공원인지, 게임 속으로 들어와 있는 것인지’ 구분이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자.

게임하는 모습

 

Chapter2. 카페 편

오랜만에 친구와 약속이 생겼지만, 약속 시각까지 시간이 좀 남았다면? 이때도 다음의 준비물만 있으면 단 1분의 지루함도 없이 즐겁게 친구를 기다릴 수 있다.

카페에 갈때 필요한 준비물 (삼성 갤럭시 탭S 8.4와 서울 맛집 리스트, 평소즐겨보는 패션잡지)

이번에도 삼성 갤럭시 탭S SM-T700 하나면 끝! 그런데 막상 카페에 있으니, 삼성 갤럭시 탭S로 무엇을 하면 좋을지 마땅히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아래 방법을 참고할 것!

갤럭시 탭S를 보는 모습

특히,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한 여대생이라면 ‘패션잡지’ 읽는 것만큼 좋은 게 없다. 단지 읽기만 해도, 아니 보기만 해도 최근 유행하는 스타일은 무엇인지, 요즘 뜨고 있는 맛집은 어디인지 등을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으니 말이다.

갤럭시 탭S를 보는 모습

삼성 갤럭시 탭S에는 최신 잡지를 모두 모아놓은 ‘페이퍼가든’ 애플리케이션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원하는 잡지를 읽을 수 있다는 점.

갤럭시 탭S를 이용하는 모습

단, 삼성 갤럭시 탭S로 잡지를 보고 맛집을 찾는 재미에 푹~빠져 친구가 온 사실을 모를 수 있으니 이 점을 주의하자 🙂

갤럭시 탭S를 이용하는 모습

‘나는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약속도 없다’하는 사람도 낙담하지 말자. 그런 사람들을 위해 마지막 ‘집 편’까지 준비돼 있으니까!

 

Chapter3. 집 편

때때로 손가락 하나 꼼지락거리기 싫은 날이 있다. 그럴 땐 집에서 쉬면서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삼성 갤럭시 탭S와 시원한 음료 그리고 시험기간에 미뤄뒀던 영화 한 편이면 준비 완료!

갤럭시 탭S를 이용하는 모습 (집에서)

휴대가 편한 삼성 갤럭시 탭S와 함께 집안 어디든, 내가 있는 곳이 곧 영화관이 된다. 삼성 갤럭시 탭S는 S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기본이고 WQXGA(2560×1600) 고해상도와 16:10 화면 비율로 WQHD급 영상 콘텐츠를 왜곡 없이 재생하니, 이젠 집에서도 마치 영화관처럼 생생한 화면을 만날 수 있다.

갤럭시 탭S로 영화보는 모습

삼성 갤럭시 탭S 커버를 고정시키면 화면을 세워서 영화를 볼 수 있으니 잊지 말 것!

여름방학 사용 설명서 삼성 갤럭시 탭S 버젼을 참고해봐!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최문정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