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삼성 커브드 UHD TV 콜로세움 체험존

2014/05/02 by 송준호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 콜로세움 체험존 행사가 3월 23일부터 5월 25일까지 약 두 달간 서울 삼성역에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진행됩니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화제의 현장,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곡면화질이 만드는 압도적 몰입감 삼성 커브드 UHD TV 7대가 모이다

행사의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콜로세움 체험존은 삼성 커브드 UHD TV 7대를 연결해 반원의 원형 경기장 형태를 이루는 웅장한 모습입니다. 이곳에서는 마이클 베이 감독과 협업해 제작한 ‘트랜스포머4’ 특별 영상이 재생되고 있었습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 화질이 주는 생동감과 시야를 감싸 안은 듯한 곡선의 조합은 보는 이로 하여금 압도적인 몰입감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압도적 몰입감의 비밀

원근 강화 엔진 가까이 있는 것은 더 가까이 멀리 있는 것은 더 멀리 퓨어컬러 자연의 색에 가까운 리얼 컬러 커브드 디자인 왜곡과 디테일의 손실을 줄여 더욱 생생하게! UHD 업스케일링 일반 영상도 UHD 급으로 최적화

삼성 커브드 UHD TV 콜로세움 체험존 행사에서 상영되는 트랜스포머4 영상을 보고 있자면, 마치 눈앞에 원형 경기장이 펼쳐져 트랜스포머들이 실제로 전투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럼, 여기서 압도적인 몰입감을 주는 삼성 커브드 UHD TV에 숨겨진 비밀들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곡면을 이룬 스크린
사람의 눈과 같이 곡면을 이루고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도 왜곡 없이 화면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먼 것은 더 멀게, 가까운 것은 더 가깝게
생생한 입체감을 가능하게 하는 원근 강화 엔진을 적용해 화질의 깊이를 더합니다.

(3) 일반 영상도 UHD급 화질로
저해상도의 콘텐츠를 UHD 화질에 적합한 영상으로 변환해주는 기술을 통해 깨끗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4) 자연에 가까운 퓨어컬러
우리의 눈에 보이는 자연의 색을 그대로 담아 더욱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제공합니다.

 

트랜스포머와 원형 경기장의 조화 

본 사진은 Samsung Curved UHD TV 화면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이번 행사를 더 의미 있게 만든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는 바로 마이클 베이 감독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트랜스포머4 특별 영상입니다. 6월에 개봉하는 미공개작인 트랜스포머4를 포함해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총망라한 이 특별 영상은 삼성 커브드 UHD TV의 곡면을 따라 재생되는데요. 로봇들이 빠르게 이동하는 장면처럼 역동적인 모습들이 생동감 있게 연출되어 몰입감은 더욱 배가됩니다.

 

소소한 즐거움이 있는 이벤트

퀴즈 맞히고 공유하면 콜라와 팝콘이!

삼성 커브드 UHD TV 콜로세움 체험존에서는 영화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삼성 커브드 UHD TV의 화질에 관한 퀴즈를 비롯해 콜로세움 체험존의 모습을 SNS로 공유하기 등의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간단한 참여로 팝콘과 콜라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신작 트랜스포머4:사라진 시대! 삼성 커브드 UHD TV로 구현하는 가장 멋진 예고편이!

삼성 커브드 UHD TV 콜로세움의 웅장한 분위기 속에서, 삼성 커브드 UHD TV의 생생한화질과 깊은 몰입감으로, 마이클 베이 감독이 특별 제작한 트랜스포머4 영상을 최초로 감상할 수 있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삼성 커브드 UHD TV 압도적인 몰입감을 체험하러 오세요

 

삼성스토리텔러배너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송준호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