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당신에게 제안하는 갤럭시 S6 연애의 기술

2015/04/2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바야흐로 봄이 왔습니다. 따스한 햇빛, 살랑이는 바람, 초록으로 물든 거리까지… 특별한 이유 없이도 괜스레 설레고 들뜨게 되는 나날인데요. 이맘때면 ‘나도 연애하고 싶다’ 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카페에 가도 공원을 걸어도 한강이나 영화관을 찾아도 온통 커플 천지인 것 같은 기분, 알고말고요. 오늘은 옆구리 허전한 삼성투모로우 독자 여러분을 위해 ‘연애의 기술’을 준비했는데요. 갤럭시 S6와 함께 커플로 거듭난 두 남녀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첫 만남_그녀가 그에게 반한 이유

오늘의 주인공 S는 오랜만에 나간 소개팅 자리가 어색하기만 합니다. “어디 사세요?” “취미가 뭐예요?” “영화 좋아하세요?” 등 온갖 질문으로 분위기를 띄어보지만 상대방의 반응은 영 시원찮은데요. 인터넷에서 인기몰이 중인 ‘소개팅 성공법’에 나오는 적절한 리액션, 깔끔한 옷차림, 경청하기까지 그대로 했는데 대체 문제가 뭘까요?

2015년 4월 10일, 갤럭시 S6가 내게로 왔다! 그리고 변화된 일상 첫 만남 그녀가 그에게 반한 이유 저의 어떤 점이 좋았어요? 외모? 성격? 매너? 강렬한 첫인상을 잊을 수 없어요 메탈처럼 견고하면서 글래스처럼 세련된 이미지랄까? 견고하게 빛나는 아름다운움 갤럭시 S6 디자인

‘이대로 끝낼 순 없다’는 생각에 S는 유머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으려고 합니다. “제 첫인상 어땠어요? 원빈? 장동건? 배용준?” 훈훈하기로 이름난 연예인 이름을 꺼내며 강수를 두는데요. 그의 말에 한참을 머뭇거리던 그녀는 의외의 대답을 내놓습니다. 말끔한 스트라이프 슈트에 갤럭시 S6를 들고 두리번거리던 S의 모습이 무척 강렬했다는데요. 그녀는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다고 덧붙입니다. 이렇게 S는 위기를 기회로 만들며 그녀와 데이트를 약속했습니다.

 

#두 번째 만남_동상이몽 벚꽃 데이트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벚꽃이 만개한 한 공원. S는 지금 이 순간이 꿈인지 생시인지 구분이 되질 않는데요. 그의 마음도 모른 채 그녀는 여기저기 뛰어다니기 바쁩니다. “혹시 ‘나 잡아 봐라’라는 무언의 메시지인가” 하는 생각에 S는 어떻게 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데요.

두번째 만남 동상이몽 벚꽃 데이트 흩날리는  벚꽃 나란히 걷고 있는 두 남녀 그러나 그들의 머리속은...

‘가만히 있을 수는 없다’는 생각에 S는 갤럭시 S6를 들어 0.7초 만에 카메라를 실행합니다. 비록 ‘치타’를 연상시키는 빠른 속도지만 S의 눈엔 그야말로 ‘여신’으로 보이는데요. 갤럭시 S6 카메라는 △후면카메라 1600만 화소 △동체 추적 오토포커스(AF) △손떨림 방지 기능이 탑재돼 있어 빠르게 움직이는 그녀의 모습도 선명하고 정확하게 포착합니다.

그런데 S의 그녀는 왜 이렇게 뛰어다닌 걸까요? 알고 보니 셀피(selfie) 찍을 장소를 물색하고 있었네요. 첫 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S와 벚꽃을 배경으로 셀피를 찍기 위해선데요. 그녀는 사진 보정 애플리케이션을 따로 실행하지 않고 갤럭시 S6 전면카메라로만 촬영합니다. 갤럭시 S6 전면카메라는 △500만 화소 △F1.9의 밝은 조리개값 △실시간 HDR 기능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밝고 깨끗한 사진을 찍어주거든요. 이렇게 두 사람은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세 번째 만남_두근두근 로맨틱한 저녁 식사

S는 그녀를 위해 근사한 레스토랑을 예약했습니다. 맛있는 음식 덕분에 분위기도 화기애애한데요. 식사를 마치고 결제를 하려는 순간 일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그녀와의 로맨틱한 데이트에 들뜬 나머지 S가 지갑을 탁자 위에 두고 나온 건데요. 그의 등줄기엔 식은땀이 맺히기 시작합니다.

세번재 만남, 두근두근 로맨틱한 저녁 식사

S가 자초지종 털어놓자 그녀는 ‘찡긋’ 웃으며 갤럭시 S6를 꺼냅니다. 그리곤 레스토랑 직원에게 말하네요. “삼성 페이로 결제할게요!” 삼성 페이는 신용카드를 대신해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국제 표준 기준을 모두 지원합니다. 삼성전자가 개발한 독자적 모바일 보안 플랫폼 ‘녹스(KNOX)’를 탑재 강력한 보안성을 자랑하죠. 간단한 지문인식만으로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답니다. 센스 있는 그녀의 모습에 S는 점점 더 그녀에게 빠져듭니다.

*삼성 페이는 추후 지원될 서비스로 서비스 시점과 해당 가맹점의 지원 여부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 후_썸과 연애, 아슬아슬한 경계를 넘어

S와 그녀는 만나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서로에 대한 호감도 높아지는데요. 시간이 날 때마다 시도 때도 없이 만나며 데이트를 즐기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영화 감상’이라는 공통 취미를 갖고 있는 둘은 카페에서 영화 보기를 즐기는데요. 몇 편의 영화를 연달아봐도 배터리 걱정이 없습니다. 갤럭시 S6는 ‘무선충전’ 기능이 있거든요. 따로 충전 커넥터를 따로 준비할 필요도, 별도 장치를 추가로 설치할 필요도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 가능하죠. 선 없는 자유로운 충전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 갤럭시 S6엔 WPC와 PMA 규격이 모두 호환되는 무선충전 코일이 탑재돼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썸과 연애 아슬아슬한 경계를 넘어

밤이 되면 두 남녀는 잠들기 직전까지 전화로 일상을 주고받는데요. 통화가 길어지거나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도 조마조마해 하지 않습니다. 갤럭시 S6는 ‘퀵 충전’ 기능을 지원, 10분 충전으로 최대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거든요. 이들은 매일 밤샘 통화로 까만 밤을 하얗게 지새웠습니다.

※퀵 충전 성능은 자사 실험치 기준으로 사용 환경·기능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렇게 우린 갤럭시 S6로 일상을 공유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답니다

두 남녀는 과연 어떻게 됐을까요? S는 썸과 연애, 그 아슬아슬한 사이를 넘어 그녀와 커플로 발전했습니다. 갤럭시 S6로 추억을 담고, 일상을 공유하고, 마음을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죠. 그렇게 S에게도 핑크빛 사랑이 찾아왔답니다. 2015년 봄, 여러분의 연애도 갤럭시 S6와 함께 눈부시게 빛나길 바랍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