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우렁각시 삼성 ‘새로운 파워봇’, 로봇청소기의 고정관념을 깨다

2015/06/3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기존 로봇청소기에 대한 편견을 깨고 쓸어 담는 방식이 아닌, 최첨단 센서와 강력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로 진공 흡입하는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파워봇'이 신모델 3종을 출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국내외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파워봇에 기능과 컬러를 더해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완성했는데요. 가격대까지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오늘 삼성투모로우에선 ‘우리 집 우렁각시’ 노릇을 톡톡히 해줄, 새로운 파워봇의 핵심 기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더욱 강력하고 세련되게 돌아온 파워봇, 함께 볼까요?

 

로봇청소기는 흡입력이 좋지 않아 청소가 잘 안 된다고요?

우리집우렁각시뉴파워봇의 모습

삼성 파워봇은 일반 로봇청소기보다 약 140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적용해 아무리 작은 먼지라도 말끔히 빨아들이는데요. 특히 일반 로봇청소기론 청소하기 힘들었던 모래나 설탕, 매일 생기는 머리카락·보풀 먼지까지 모두 깨끗하게 해결해주죠.

삼성 파워봇은 이물질을 쓸어 담지 않고 311mm 크기의 와이드빅브러시로 한 번에 흡입하기 때문에 빈틈없이 청소할 수 있는데요

삼성 파워봇은 이물질을 쓸어 담지 않고 311mm 크기의 와이드빅브러시로 한 번에 흡입하기 때문에 빈틈없이 청소할 수 있는데요. 이를 위해 진공청소기에 적용되던 싸이클론 포스 방식을 적용했습니다. 싸이클론 포스는 강력한 원심력으로 흡입한 공기와 먼지를 분리, 필터를 깨끗하게 해 청소기의 흡입력을 더욱 오래 유지해주는데요. 흡입력이 약해 로봇청소기를 사용하지 못했다면 삼성 파워봇을 사용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없다고요?

요리하다 갑자기 흘린 조미료나 아이들이 흘린 음식 등 어떤 상황에서든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로 이끌어 청소할 수 있는데요. 나와 파워봇 최대 2.5M 이내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로봇청소기가 있어도 생각만큼 편리하게 사용하지 못한 분들 많으실 텐데요. 삼성 파워봇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하다 갑자기 흘린 조미료나 아이들이 흘린 음식 등 어떤 상황에서든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로 이끌어 청소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가능하냐고요? 바로 ‘포인트 클리닝’ 기능 덕분입니다. 파워봇 리모컨에서 나오는 불빛을 파워봇이 따라가 필요한 부분만 청소할 수 있게 한 거죠. 기존 파워봇 제품에선 불빛에서 파워봇 간 거리 최대 50cm 이내일 때만 청소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파워봇에선 적용 가능 범위가 2배가량 확대됐습니다.

앱을 사용하여 조종할 수 있는 파워봇

또한, 파워봇은 사용자가 집을 비운 사이에도 우렁각시처럼 집 안을 말끔히 청소해주는데요. 외출 중 스마트폰을 이용해 파워봇을 작동시키면 무선공유기를 통해 와이파이(Wi-Fi)와 연결된 파워봇이 자동으로 청소를 시작하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작동시킬 수 있는 청소기, 참 편리하겠죠?

 

로봇청소기가 똑똑하지 않아 청소가 더 힘들다고요?

“로봇청소기를 켜놓고 외출하면 청소가 잘 안 돼 있더라”는 얘기가 종종 들립니다. 집 안 곳곳에 있는 장애물을 로봇청소기가 제대로 감지하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장애물을 보고 피해가며 청소하는 '풀뷰 센서'와 실내 구조를 분석하는 '내비게이션 카메라', 그리고 '이지패스 휠' 을 탑재한 파워봇

삼성 파워봇은 집 안 장애물까지 스스로 감지하는 똑똑한 청소기입니다. 장애물을 보고 피해가며 청소하는 '풀뷰 센서'와 실내 구조를 분석하는 '내비게이션 카메라', 그리고 '이지패스 휠' 을 탑재했기 때문인데요. 덕분에 집 안 구석구석 빠뜨리지 않고 청소할 수 있죠.

이지패스 휠은 105mm 크기의 대형 휠과 바닥 굴곡에 따라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서스펜션으로 문턱뿐만 아니라 카펫과 놀이매트, 바닥 장애물은 물론, 1.5cm 높이까지 부드럽게 넘을 수 있어 청소 중 갑자기 멈춰버리는 일이 전혀 없죠.

특히 이지패스 휠은 105mm 크기의 대형 휠과 바닥 굴곡에 따라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서스펜션으로 문턱뿐만 아니라 카펫과 놀이매트, 바닥 장애물은 물론, 1.5cm 높이까지 부드럽게 넘을 수 있어 청소 중 갑자기 멈춰버리는 일이 전혀 없죠. 이제 삼성 파워봇만 있으면 걱정 없이 외출할 수 있겠죠?

그 밖에도 파워봇은 먼지통을 투명한 재질로 만들었는데요. 이로써 청소량을 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파워봇은 먼지통을 투명한 재질로 만들었는데요. 이로써 청소량을 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터보’ 모드로 먼지가 많은 곳을 집중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데요. 파워봇이 알아서 먼지가 많은 곳을 판단해 청소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파워봇은 컬러와 가격대를 더욱 다양화했는데요. '에보니 쿠퍼' 모델의 출고가는 139만 원, '팝 레드' '팝 옐로우' 모델의 출고가는 84만 원입니다. 기존 제품의 장점과 핵심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은 덜었죠.

또한, 파워봇은 최근 호주 소비자 협회 정보지인 '초이스(Choice)’의 로봇청소기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전자제품 평가 전문 매거진인 ‘리뷰드닷컴(reviewed.com)’에선 10점 만점을 획득해 세계적으로도 우수한 성능을 인정 받았습니다.

이처럼 새롭게 출시된 삼성 파워봇은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건 물론, 다양한 기능까지 탑재돼 '똑똑한 청소기'로 다시  태어났는데요. 당신이 꿈꾸던 로봇청소기, 삼성 파워봇으로 모두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