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NX300M 사용자가 달라졌어요!

2014/01/05 by 박원정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이 스토리는 실제 참가자의 인터뷰 내용을 바타응로 재구성 되었습니다.

예쁜 사진을 찍고 싶지만 핸드폰 카메라로는 뭔가 부족함을 느낀 김바비씨. 요즘에는 미러리스 카메라가 대세라는 최근 정보를 입수하고 삼성 NX300M을 구입했습니다.

NX300M 구입!! 빠르고 정확한 하이브리드 AF 뇬ㅅ드 1/6000s 셔터스피드 지원 찍자마자 바로 공유 가능! 2,020만 고화소 APS-C CMOS 8.6fps 고속 연사 SNS 공유 및 클라우드 전송

NX300M은 310g의 가벼운 무게라 정신 없는 김바비씨 가방에도 쏙 들어갈 뿐 아니라 하이브리드 AF로 쉽게 초점을 잡고 빠르게 촬영할 수 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거기에다 찍고 컴퓨터로 옮기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바로 sns공유까지 되는 똑똑한 카메라이기 때문에 구매하기로 결심했죠!

게다가!! 셀카에 최적화된 기능들까지?? AMOLED 터치 디스플레이 190도 미러팝

NX300M의 뛰어난 기능들 중 김바비씨의 맘에 쏙 들어온 게 있으니 바로 180도 틸트 디스플레이!자유롭게 움직이는 디스플레이 덕분에 다른 카메라보다 훨씬 쉽고 예쁘게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기능이 큰 장점이죠. 그렇게 바비씨는 아주 만족하면서 NX300M을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복병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김바비씨에게 카메라란? 음식사진 찍는 도구? 풍경사진 찍는 도구??

바로 바비씨가 셀카에 소질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결국 셀카에 최적화된 카메라 NX300M은 김바비씨 말고 모든 것을 찍는 기계가 되어버렸어요. 좋은 화면, 움직이는 디스플레이, 쉬운 촬영법에도 불구하고 김바비씨는 왜 자신이 찍은 사진에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찍어준 사진에 만족해야 했을까요?

김바비씨는 자신의 외모를 탓하며 NX300M을 등록하기 위해 삼성 스마트 카메라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는데…

삼성 카메라 홈페이지의 스크린샷입니다. "그래! 바로 이거야"

때마침 삼성 스마트 카메라 홈페이지에서는 엄청나게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그 중 김바비씨 눈에 들어온 이벤트가 있었으니… 바로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카메라 NX300M 뷰티클래스 with 바비브라운!’

압구정에 있는 삼성 스마트 카메라 스튜디오 앞에 도착! "6층에 위치"

운 좋게도 이벤트 참가자로 선정된 김바비씨. 뷰티 클래스 당일이 되자 기대에 부푼 마음을 가득 안고 압구정에 있는 삼성 스마트 카메라 스튜디오로 향했습니다.

간식거리와 증정품도 준비되어 있네!

삼성전자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에 도착하고 나니 다양한 증정품과 간식이 준비돼있었어요. 이벤트 당첨으로도 기쁜데 이런 세심한 정성까지! 이 날 강연은 셀카를 더 빛나게 해줄 메이크업 클래스와 셀카 찍기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메이크업 클래스 in 삼성스마트카메라스튜디오 "오늘은 연말 파티에서 셀카를 찍을시 더 빛이 나게 해주는 메이크업을 배워보도록 할께요"

첫 번째 들었던 메이크업 클래스는… 유명 화장품 회사 바비브라운과 함께해 깜짝 놀랐어요! 셀카에 대해서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찍기 전 준비까지 꼼꼼히, 전문적으로 도와주는 S`데이 였습니다~!!

"이 부분을 쓱쓱 그려줘야 셀카를 찍을 때 더 잘 나온답니다"

NX300M을 직접 설치해뒀기 때문에 카메라와 연동된 TV화면을 통해 더 자세한 메이크업 강연도 진행했답니다. 정말 NX300M만큼 스마트한 이벤트였어요.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카메라 NX300M 뷰티 클래스 with 바비 브라운 행사 모습입니다.

메이크업 시연에서 끝나지 않고 바비브라운 샘플들과 함께 경품 추천까지! 오늘의 경품 당첨자는 김바비씨, 바로 저였어요! 추운 날씨를 뚫고 간 보람이 느껴졌답니다. 메이크업 클래스에서 받은 경품과 샘플들로 앞으로 셀카 용 화장을 할 때 열심히 써봐야겠어요~ ^^

메이크업 클래스가 끝나고 이번엔 본격적으로 셀카 찍기 클래스 시작~!

셀카찍기 클래스 in 삼성스마트카메라스튜디오 "자~ 우선 이 버튼을 누르신 다음에" "다 같이 김~~~치" "바비씨도 김~~~~치"

셀카 찍기 강연에는 전문 강사와 함께 NX300M을 들고 직접 셀카를 찍어보았습니다.빠르게 늘어나는 셀카 기술을 강연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강사님도 김~~치! 바비씨도 김~~치!

저도 이제 NX300M만 있다면 자신 있게 셀카를 찍을 수 있게 됐어요!

NX300M_12

지금 당신 손에 삼성 카메라가 있다면, 지금 바로 삼성스마트카메라 홈페이지를 찾아주세요~! 혹시 내게 맞는 카메라를 찾고 있는 분들도 꼭 삼성 스마트 카메라 홈페이지를 주시해주세요!

제가 NX300M과 함께 삼성 스마트 카메라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달라진 것처럼, 여러분도 삼성 스마트 카메라 홈페이지를 주시한다면 디지털 카메라의 고수, 셀카 찍기의 달인이 될 수 있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이미지입니다.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박원정

삼성 스토리텔러 8기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