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투모로우 모의고사 2회: 슬립센스 영역 *종료

2015/09/1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잠 못 드는 밤,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우유 데워 마시기? 아로마 향초 켜기? 최근 숙면을 돕는 다양한 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일시적으론 효과가 있더라도 근본적 원인을 파악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IFA 2015에선 잠을 잊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이 공개됐는데요. 바로 '슬립센스(SLEEPsense)'가 그 주인공입니다. 슬립센스는 개인의 수면 상태를 측정, 분석하고 나아가 최적의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데요. 사용자는 슬립센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맥박·호흡·수면주기 등을 포함, 수면 패턴까지 확인할 수 있죠.

자, 그럼 여기서 ‘투모로우 모의고사 2회’ 문제 힌트 나갑니다. 

투모로우 모의고사 2회 (난이도 : ★★☆☆☆) 지나가는 양의 수를 맞혀보세요~

잠 안 올 때 '양 한 마리, 양 두 마리…' 세어본 적 있으시죠?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에 게재된 영상을 보고 지나가는 양의 숫자를 아래 댓글로 삼성투모로우에 알려주세요. 단, 양을 세는 동안 스르르 잠이 들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준비돼 있는 투모로우 모의고사 2회, 지금 바로 문제를 확인해볼까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