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개발자컨퍼런스 2013] 인기 애플리케이션 탄생 비결은?!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메신저 서비스인 ‘챗온(ChatON)’의 가입자 수가 1억명을 돌파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2011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챗온은 2013년 5월 5천만 가입자를 넘은 데 이어 9월에는 약 1억 명 가입자를 달성했는데요. 현재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63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답니다.

챗온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사용하기 쉽다는 데 있지 않을까요? 멀티윈도우 기능을 활용해 메시지를 주고 받으면서도 다른 화면을 볼 수 있고 사진, 이미지, 음성, S펜을 통해 손글씨로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죠.

최근에 이렇게 S Pen과 같이 다양한 입력 방법을 활용한 앱들이 탄생하고 있는데요.
Samsung Mobile SDK사용하면 개발이 가능하답니다. 어떻게요?!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신가요? 새로운 앱을 개발하고 싶으신가요? 이 모든 것은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해 처음 열리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서는 Samsung Mobile SDK, 삼성 KNOX SDK, 삼성 TV SDK 와 같은 다양한 SDK에 대해서 자세히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세대 개발자 여러분을 위한 SDK 체험 공간도 마련돼 있어서 최신 기술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답니다.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 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여기서 확인하세요!
> http://www.samsungdevcon.com

여기서! 오늘은 여러분께 Samsung Mobile SDK를 사용해 만든 앱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보시면 ‘아~~이 앱 이었구나!’ 하실 텐데요.

S-PEN Voice PRO

대표app소개_03

2012 Samsung Smart App Challenge best S-PEN 부문 1등상 수상작인 S-PEN Voice PRO입니다.  이 앱을 이용해 녹음하면서 S-PEN으로 그때 그때 내용을 필기해보세요.

S-PEN Voice PRO 는 S-PEN 기능과 Voice녹음 기능이 자동 결합 돼 정리해 놓은 필기 노트를 보면서 원하는 부분을 S-PEN으로 터치하면 해당 시점에 녹음되었던 voice가 즉시 재생된답니다.

Evernote

대표app소개_01

Evernote는 사용하는 모든 장치에서 모든 것을 기록하여 저장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비즈니스 노트와 비즈니스 노트북을 캡처하거나 살펴볼 수 있고, 검색 및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alaxy 제품의 멀티윈도우 기능을 활용해서 다른 작업을 하다가 메모를 할 일이 생기면 에버노트를 생성해 기록할 수 있답니다.

Twitter

대표app소개_04

이 태블릿용 트위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갤럭시 노트 2와 갤럭시 노트 10.1에서 멀티 스크린 모드를 통해 트윗을 읽으면서 웹서핑을 하거나 비디오를 볼 수 있고요, S펜을 활용해서 사진을 재미있게 편집하거나 직접 그림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Gun And Blood

대표app소개_02

Gun and Blood는 2012년 삼성전자의 글로벌 앱 공모전에서 Samsung Apps Super Apps(Game) 부문 1위를 수상한 애플리케이션으로 100여개의 다양한 무기를 가지고 즐길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인기 게임 앱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SDC 2013)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바로 등록하실 분들은 여기를 클릭!

잠깐! 국내에 계신 분들을 위해서는 삼성전자 앱개발센터 OCEAN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

 

 

by 삼성개발자컨퍼런스 특별취재팀

삼성투모로우 특별취재팀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