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더 건강하게, 더 아름답게! ‘S헬스’와 함께하는 활기찬 하루

2015/07/0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21세기 말이면 ‘100세 시대’가 될 거라고 합니다. 실제로 2012년 기준 한국인의 평균 수명은 81.44세라고 하는데요. 의학의 발달로 앞으로 평균 수명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인들은 더이상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을까?’를 고민하지 않습니다. 이젠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를 고민할 차례죠.

삼성전자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해 인류사회에 공헌한다’는 소명의식을 갖고 수년 전부터 인류의 건강한 삶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 고민해왔는데요. 그 결과, 탄생한 게 바로 ‘S헬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입니다.

S헬스 앱은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수면·운동·식습관 등을 관리해줄 뿐 아니라, 사용자의 운동량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목표 달성을 독려해주는데요. S헬스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삶, 아래 인포그래픽에서 확인하시죠!

삼성 S헬스 더 건강하게, 더 아름답게 활동적인 하루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3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운동은 체력을 키우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현대인들은 운동부족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왜 운동을 하지 않게 될까요? 육체적인 변화는 운동을 조금 한다고 곧바로 드러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금방 포기하게 되지요. 그래서 사람들은 자전거로 전국 일주하기, 등산하기 등 목표를 세웁니다. S 헬스와 함께라면 활동량을 쉽게 체크할 수 있고 운동 목표를 완수하고 새로운 목표를 새우는 것도 쉬워집니다. 매일매일 목표를 달성했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일별, 주별, 월별 걷거나 뛴 거리와 소모한 칼로리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운동능력 향상 정도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고 운동 종류에 따라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해 줍니다. 예를 들면, 달리기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체력에 자신감이 생겼다면 3달 뒤에 10K 달리기를 완주하겠다는 목표를 세워보세요. S헬스는 기초 다지기부터 10km 달리기의 개인 기록 도전까지 체계적으로 목표를 설정해 줍니다. 1주 기초 다지기 준비 운동을 위해 가볍게 걸으세요. 8km/h로 달리세요 마무리 운동을 위해 천천히 걸으세요. 5주 탄력 붙이기 준비 운동을 위해 가볍게 걸으세요.7.56km/h로 가볍게 달리세요. 10.01km/h로 빠르게 달리세요. 마무리 운동을 위해 천천히 걸으세ㅛ. 8주 개인기록세우기 준비 운동을 위해 가볍게 걸으세요. 8km/h로 가볍게 달리세요. 10.51km/h로 달리세요. 편안한 페이스까지 서서히 속도를 줄이세요. 마무리 운동을 위해 천천히 걸으세요. S헬스는 달리기 뿐만 아니라 자전거타기, 등산 등 여러가지 운동의 성과를 측정하고 관리해 줍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 어떤 운동에 도전해 볼까요?

*본 제품과 서비스의 기능·성능·디자인·가격·구성요소 등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사양은 출시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 그래픽 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