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밀크 뮤직으로 ‘나만의 스테이션’ 만들기

2015/09/0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밀크(MILK)는 갓 짜낸 우유처럼 신선한 음악을 들려주는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갤럭시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기도 한데요. 밀크는 국내 최다 220개 스테이션을 보유, 사용자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음악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듣다보면 좋아하는 곡만 쏙쏙 뽑아 재생 목록을 만들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땐 '나만의 스테이션 만들기'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방법도 무척 쉽습니다. 인포그래픽을 통해 '나만의 스테이션 만들기', 함께 배워볼까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음악 경험 MILK 가격, 선곡 고민 Zero! 쉽고 빠른 음악 감상 사용자가 좋아할 만한 음악을 선별해 추천 음악 형태로 제공하는 맞춤형 음악 서비스로 변화 주문형 음악 서비스▶▶▶▶▶맞춤형 음악 서비스 국내 최대 규모의 폭넓은 장르별 음악 추천 인기곡은 물론, 매일 업데이트 되는 취향에 맞는 장르별 뮤직 스테이션 제공 *7월 16일 기준 전체 장르 수 18개 전체 스테이션 수 총 192개 편성곡 수 9719곡 전체 보유곡 수 360만 곡 쉽고 빠른 선곡을 도와주는 휠(Wheel) 디자인 스타일리시한 휠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테이션과 곡들을 간단하게 탐색 후 선택 마이스테이션 MILK100 시대별 가요 아이돌 재지 인디/포크 팝 힙합 OST 클래식 스포트라이트 천천히 변경하기 세밀한 곡을 탐색 후 선택 빠르게 변경하기 구성된 장르를 탐색 후 선택 밀크, 어디까지 써봤니? Q.휠에 표시된 장르는 바꿀 수 없는 건가요? 다이얼 설정 다이얼 설정에서 휠에 표시할 장르 선택 최대 9개 좌측 상단 사이드 옵션 ▶ 다이얼 설정 ▶ 원하는 장르 체크 Q.마음에 드는 노래와 비슷한 노래를 들을 순 없나요? 마이 스테이션 만들기 1 장르별 스테이션을 듣는 도중, 마음에 드는 곡으로 생성 이 스테이션 친구와 함께 듣기 플레이리스트에 추가 좋아하는 곡에 추가 다시 듣지 않기 이 곡으로 마이스테이션 만들기 마이 스테이션에서 제거 스테이션 편집 좌측 하단 팝업 메뉴 ▶ 이 곡으로 마이 스테이션 만들기 마이 스테이션 만들기 2 아티스트 또는 곡명을 검색해 생성 좌측 상단 사이드 옵션 ▶ 밀크 검색 ▶ 아티스트 또는 곡명 검색 Q. 생성된 마이 스테이션은 어떻게 지우나요? 마이 스테이션 관리 생성된 마이 스테이션은 마이 스테이션 관리에서 제거 또는 편집 마이 스테이션에서 제거 스테이션 편집 좌측 상단 사이드 옵션 ▶ 마이 스테이션 관리

멀티미디어 > 그래픽 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