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한눈에 보는 삼성 기어 S2의 모든 것

2015/09/04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기어 S2’는 업계 최초로 독창적 원형 베젤을 탑재한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지난해 출시된 기어S에 이어 삼성전자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인데요. 삼성 기어 S2는 삼성전자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대성한 역작으로 꼽힙니다. 한눈에 봐도 간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그렇다고 예쁜 게 '다'는 아닙니다. 삼성 기어 S2는 직관적 사용자 경험은 물론, 다양한 스마트 기능으로 무장했거든요. 원형 베젤이 변화시킬 우리의 일상, 아래 인포그래픽을 통해 만나보세요!

samsung gear s2 I feel smart, have fun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원형 베젤 디자인 원형 스마트워치 삼성 기어 s2는 원형 디자인을 채용, 직관적이고 편리하며 즐거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 돌려 사용하는 베젤&물리키 쉽고 빠른 알림 확인과 애플리케이션 접근 왼쪽으로 돌리면 알림 오른쪽으로 돌리면 위젯 상단 버튼은 뒤로가기 버튼 한번 하단 버튼을 한 번 누르면 App Tray 혹은 Watch 사용 가능 끊김없이 누리는 스마트 라이프 향상된 웨어러블 기술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사용성 Wi-Fi 블루투스 3G(e-SIM)*e-SIM:내장형 심카드 IP68(방수,방진 등급) 무선 충전 스마트 피트니스 기능 새로운 피트니스 기능은 사용자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 24시간 활동 기록 둥근 모양의 시각표를 통해 한 눈에 쉽게 매일의 활동 패턴과 심박수를 확인 Healthy Clock 사용자의 운동량을 자동으로 모니터링 해 운동을 독려하고, 시계 화면을 통해 사용에 재미를 더하고 개인별 새로운 경험 제공 스마트 워치 하나로 누리는 편리함 근거리 무선통신으로 사용자에게 다양한 형태의 모바일 생활을 제공 모바일 결제 NFC 리더기에 갖다 대면 결제 완료 스마트 키 스마트 자동차 열쇠, 방 열쇠, 그리고 '커넥티드 홈'을 위한 원격 제어 기능 확 넓어진 개방성 다른 안드로이드폰에 사용 가능 안드로이드 버전 4.4이상 RAM 1.5GB 이상이면 gear s2와 연동 가능 다양한 파트너 애플리케이션 원형 UI에 최적화된 다양한 종류의 앱 *본 제품과 서비스의 기능,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 요소 등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사양은 출시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 그래픽 뉴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