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 정신으로 만든 ‘갤럭시 S6 엣지’, 어떻게 구성돼 있을까?

2015/04/0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가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에 삼성투모로우에선 갤럭시 S6 엣지의 내부를 샅샅이 들여다볼 수 있는 '인박싱' 영상을 준비했는데요. 사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담아 부품 하나하나를 정성스레 조립한 여섯 번째 갤럭시를 공개합니다.

갤럭시 S6 엣지 부품들이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우아한 듀얼 엣지 스크린부터 아름다운 글래스 커버, 그리고 다이아몬드 커팅 공법으로 깎은 6013 알루미늄 메탈 프레임까지 갤럭시 S6 엣지엔 삼성전자의 '장인 정신'이 담겼습니다. 듀얼 엣지 스크린을 품은 갤럭시 S6 엣지는 크기가 가로 70.1mm, 세로 142.1mm밖에 되지 않으며 두께도 7.0mm로 매우 얇은데요. 무게도 132g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듀얼 엣지 플레시블 디스플레이의 모습입니다.

듀얼 엣지 스크린은 갤럭시 S6 엣지에서 가장 주목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또한 갤럭시 S6 엣지에 사용된 글래스 소재는 완벽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데요. 화이트 펄·블랙 사파이어·골드 플래티넘·그린 에메랄드 등의 컬러는 고급스러움을 더욱 배가시킵니다.

또한, 갤럭시 S6 엣지에 적용된 6013 알루미늄 메탈 프레임은 6063 알루미늄보다 약 1.5배 더 충격에 강하며 흠집도 덜 생긴다고 하네요.

리어 카메라(후면 카메라)의 모습입니다

5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더 밝은 F1.9 렌즈를 탑재했으며 자동 HDR 기능을 지원해 더 높은 화질의 사진을 선사하는데요. 어두운 곳에서도 이젠 고화질 셀피를 촬영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전면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후면 카메라도 F1.9 렌즈와 자동 HDR 기능을 지원하는데요. 16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는 트래킹 오토포커스 기능 등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무선 충전 코일이 장착된 모습입니다.

또 갤럭시 S6 엣지는 2600mAh 용량의 내장 배터리(갤럭시 S6는 2550mAh)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급속 충전 기능을 이용하면 80분 만에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선 충전 코일을 내장하고 있는 갤럭시 S6 엣지는 WPC1.1과 PMA 1.0을 모두 지원합니다.

이 밖에도 갤럭시 S6 엣지는 64비트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장착, 놀라운 성능을 자랑하는데요. LPDDR4 램과 UFS2.0 사용자 메모리를 탑재해 대용량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6 엣지 패키지를 포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 모든 것을 포함해 갤럭시 S6 엣지 패키지엔 이어폰, USB 케이블, 급속 충전기, 사용설명서 등이 함께 제공될 예정인데요. 스마트폰의 새 지평을 연 갤럭시 S6 엣지, 사용할 준비 되셨나요?

☞ 갤럭시 S6 엣지 인박싱 영상 바로 보기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