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13] 삼성전자 ‘클럽드쉐프’, 유럽에 전격 진출

2013/08/19 by IFA 특별취재팀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6월 뉴욕에서 런칭한 ‘클럽드쉐프’ 프로젝트를 오는 9월 독일 IFA 전시회에서 글로벌 거래선과 미디어에 선보이며 유럽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클럽드쉐프'의 수장 미셸 트로와그로 이미지입니다.

 

클럽드쉐프 멤버들과 새로운 식문화 이끌어갈 차세대 가전 구상

삼성전자는 프로젝트 런칭 이후 3차례에 걸쳐 쉐프들을 초빙, 미국과 한국에서 상품기획자 및 개발자와 워크샵을 가지며 새로운 식문화를 이끌어 갈 차세대 가전을 구상했습니다.

‘클럽드쉐프’의 수장인 미셸 트로와그로는 삼성전자의 신선하고 혁신적인 도전을 높게 평가하는 동시에, 열정과 영감이 담긴 전문가급 프리미엄 가전을 만드는데 있어 삼성전자 관계자들에게 다양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특히, ‘클럽드쉐프’ 멤버들은 9월초 있을 독일 IFA 전시회에서 브랜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도 수행하며 유럽에서의 활동 시작을 알릴 계획입니다.

클럽드쉐프
‘클럽드쉐프’는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쉐프들과의 교류를 통해 삼성전자의 주방가전을 전문가급으로 끌어올리고, 쉐프의 지식과 경험을 소비자와 공유해 삼성 가전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중장기 프로젝트임

 

유럽 각지에서 클럽드쉐프 프로젝트 참여 문의도 이어져

이번 행사에서 ‘클럽드쉐프’ 미쉘 트로와그로(Michel Troisgros), 에릭 트로숑(Eric Trochon), 크리스토퍼 코스토프(Christopher Kostow)는 삼성 주방가전을 이용해 뛰어난 맛과 영양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살린 요리들을 삼성 프리미엄 하우스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IFA 기간동안 ‘클럽드쉐프’ 멤버의 요리 과정을 생활가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예정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쉐프의 조리과정을 지켜보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편, 현재 여러 국가들의 유명한 쉐프들이 삼성전자 클럽드쉐프 프로젝트에 정식 멤버 참여 또는 지역 이벤트시 게스트 스타 등으로 참가 의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클럽드쉐프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요리(Cooking)’라는 패션 포인트(Passion Point)에 대한 소통을 강화하고 이를 삼성전자만의 ‘소프트 파워’로 활용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원 상무

클럽드쉐프 1

클럽드쉐프 5

클럽드쉐프 6

by IFA 특별취재팀

삼성투모로우 특별취재팀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