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TV 방송 강타한 ‘넥스트 이즈 나우(Next is Now)’ 캠페인

2015/04/2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 마케팅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한 갤럭시의 아름다운 형태와 혁신을 소개하기 위해 '넥스트 이즈 나우(Next is Now)' 캠페인을 기획, 세계적인 명성의 마크 로마넥(Mark Romanek) 감독과 함께 '앤티서페이션(Anticipation, 기대)'이라 불리는 TV 광고를 제작했는데요.

삼성전자는 다이빙을 위해 내딛는 첫발, 첫 무대를 앞두고 긴장된 순간, 생일 피냐타(멕시코 풍습 중 하나로 생일파티 주인공이 선물 담긴 박을 막대로 내리쳐 깨트리는 행동) 직전 등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 긴장과 기대감의 순간을 이번 캠페인에 담고자 했습니다.

촛불 불기 직전, 깜짝 파티 공개되기 직전, 첫 무대 서기 직전, 롤로코스터 낙하 직전, 스윙을 휘두르기 직전 등의 장면이 담긴 사진

전 세계에서 대규모로 진행되는 넥스트 이즈 나우 캠페인은 TV 방송을 비롯해 디지털·체험·옥외광고·유통판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개될 예정인데요.

TV와 온라인에서 공개된 60초 분량의 론칭 TV 광고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순간과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등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이 흥미로운 순간, 갤럭시 S6의 역할은 더욱 강조되는데요.

리타 오라가 녹음하는 장면

세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리타 오라(Rita Ora)는 이번 캠페인 광고 영상에 등장, 스튜디오에서 그의 최신 트랙인 '뉴욕 레이닝(New York Raining)'을 녹음 장면을 보여줬습니다.

삼성전자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은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갖는 건 당신의 미래를 갖는 것과 같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아름다운 엣지 디자인과 카메라·무선충전 등의 놀라운 성능 등을 강조했는데요.

갤럭시 S6의 아름다운 디자인이 잘 보이는 사진(왼쪽)과 무선충전중인 갤럭시 S6 제품 사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리타 오라는 "나는 항상 용감하고 대담한 디자인에서 열정을 본다"며 "아름다운 디자인과  혁신적 기능이 결합된 갤럭시 S6, 그리고 갤럭시 S6 엣지와의 콜래보레이션 경험은 무척 흥미로웠다"고 말했습니다.

이 밖에 삼성전자는 일련의 TV 광고를 추가로 공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상세 기능을 더욱 자세히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광고를 진두지휘한 마크 로마넥 감독은 글로벌 브랜드의 캠페인 광고와 뮤직비디오, 영화 등을 제작한 인물인데요. MTV 뮤직비디오 어워드 20여 회 수상, 그래미 어워드 2회 수상, 빌보드 뮤직 어워드 3회 수상 등 수상 기록도 화려합니다. 독특한 캠페인 광고 제작으로 칸 광고제와 AICP 어워드에서 호평 받기도 했습니다.

삼성전자가 공개한 론칭 TV 광고는 일반 대중들의 더욱 특별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기쁨과 효용을 안겨줄 전망인데요. 나머지 광고 영상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