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토너 VS 비정품 토너 세기의 대결

2013/08/2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러분~ 무더운 여름은 잘 극복하고 계신가요?

이렇게 무더운 날엔 시원한 곳에서 재미있는 영상을 즐기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영상!

주변에 보면 ‘가격이 저렴하니까’, ‘비정품 토너를 쓴다고 무슨 문제 있겠어?라는 생각으로 비정품 토너를 구매하는 분들 종종 있으실 텐데요.

정품 토너와 비정품 토너를 사용했을 때 인쇄량부터 이미지 퀄리티, 제품 성능, 재활용까지 어떻게 다른지! 다양한 상황을 애니메이션을 통해 알아보도록 해요~

Best Value 편

정품토너와 비정품토너 비교영상 best value 편 영상 캡쳐이미지입니다.

정품 토너와 비정품 토너의 달리기 경주가 벌어지고 있는 현장

두 토너 모두 전속력으로 달리기 시작하더니 경주가 계속될수록 정품 토너는 여유 있게 달리는 반면 비정품 토너는 힘에 겨워하더니 결국 뒤처지고 마는데요.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Clean, Crisp Image Quality 편

정품토너와 비정품 토너 비교영상 clean, crisp images quality 편 캡쳐이미지입니다.

정품 토너와 비정품 토너가 지도를 들고 탐험에 나섭니다.

정품 토너로 인쇄된 선명한 지도를 들고 길을 찾는 정품 토너와 비정품 토너로 인쇄된 흐릿한 지도를 들고 탐험에 나선 비정품 토너.

과연 지도에 표시된 대로 잘 찾아갈 수 있을까요?

 

Guaranteed Performance 편

정품토너와 비정품토너 비교영상 guaranteed performance편 영상 캡쳐이미지입니다.

경주용 자동차 2대가 시합을 위해 장비를 교체합니다.

한 자동차에는 정품 부품을, 다른 자동차에는 비정품 부품으로 교체하고 출발!

정품 부품을 장착한 자동차는 선명하고 깔끔한 바퀴자국을 남기며 달려가는 반면, 비정품 부품을 장착한 자동차는 기름이 새고 결국 불량이 발생하고 마는데요.

 

Eco-Friendly Printing 편

정품토너와 비정품토너 비교영상 eco friendly printing편 캡쳐이미지입니다.

정품 토너가 폐 토너 카트리지가 잔뜩 담긴 바구니를 들고 나오네요.

가져온 폐 토너 카트리지를 컨베이어 벨트에 부으니 부품 분해와 함께 분류가 시작되는데요.

이 분해물은 어디에 쓰이는 걸까요?

여러분, 애니메이션은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왜 정품 토너를 사용해야 하는지 아셨죠?^^

정품토너와 비정품 토너의 출력용량 차이가 최대 29%에 달한다는 이미지입니다.

정품 토너를 사용하면 정해진 출력량보다 더 많이 출력할 수 있지만, 비정품 토너는 표시된 용량보다 적게 출력한다는 사실!

그 차이가 최대 29%에 달한다고 하니 정품 토너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겠죠?

정품토너를 사용하면 선명한 이미지를 볼 수 있다는 이미지입니다.

이뿐인가요? 정품 토너를 사용하면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고요!

정품토너를 사용했을 때 오작동률이 0%인 것을 입증하는 이미지입니다.

또한, 비정품 토너를 사용했을 경우, 고장 및 오작동률 (Failure rate)이 최대 47%이지만 정품 토너를 사용하면 0%인 것으로 공식 실험 기관에서도 입증되었답니다.

정품토너를 사용하면 자연보호에도 도움이 된다는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정품 토너를 사용한 후 다 사용한 용기를 분해하여 재활용하는

S.T.A.R. (Samsung Takeback And Recycling)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보호 프로그램에 동참하게 되는데요. 재활용한 부품이 많아질수록 우리 지구는 튼튼해지겠죠?

정품 토너 사용으로 선명한 이미지도 즐기고 자연보호까지 실천하는 삼성투모로우 친구가 되어주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