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삼성 OLED TV, UHD TV를 말한다

2013/10/01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2013년 9월 16일, 중국 북경에서 삼성전자는 150여명의 기자단 앞에서 “2013년 삼성 하이앤드 TV 전략신상품 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이 곳에서 삼성전자는 뛰어난 외형 디자인과 최고의 화질을 통해 커브드 OLED TV와 UHD TV를 중국시장에 정식적으로 출범하였습니다.

중국에서 있었던 삼성 OLED TV, UHD TV 발표회입니다.

발표행사는 중국 북경 궈마오의 특급호텔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있었던 삼성 OLED TV, UHD TV 발표회입니다. 중국의 CCTV 아나운서가 사회를 보고 있습니다.

중국 CCTV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아 진행한 본 행사에는 기자들 외 많은 귀빈들이 참석했는데요.

중국에서 있었던 삼성 OLED TV, UHD TV 발표회입니다. 개회식 인사를 하고 있는 삼성전자 중국 총괄 박재순 부사장입니다.

개회식 인사는 삼성전자 중국총괄 박재순 부사장께서 직접 통역없이 중국어로 진행하였습니다. 중국의 추석인 중추절 전날 이렇게 제품을 발표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말에 많은 사람들의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중국에서 있었던 삼성 OLED TV, UHD TV 발표회입니다. OLED  TV 생산부문의 구문생 부장입니다.

중국에서 있었던 삼성 OLED TV, UHD TV 발표회입니다. OLED  TV 생산부문의 구문생 부장입니다.

다음은 OLED TV생산부문의 구문생(区文生) 부장은 OLED의 상품소개와 영상을 통해 삼성전자 OLED TV의 뛰어난 화질과 커브 디자인을 강조하였고, ‘스마트 듀얼 뷰’를 소개하였습니다.

스마트 듀얼 뷰에 대한 연극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어서 스마트 듀얼 뷰에 대한 연극이 진행되었는데요. 동일한 시간에 남편은 축구를, 아내는 요리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스마트 듀얼 뷰 안경을 쓰면 각자가 보고 싶은 것이 보인다는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걱정마세요! 삼성의 OLED TV는 문제없잖아요! 삼성 TV를 보면서 스마트 듀얼 뷰 안경을 쓰면 각자가 원하는 방송을 시청할 수가 있어서 싸울 필요가 없답니다! 이 기능을 연극으로 짤막하게 소개해 주었는데 정말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연극이 끝난 후 삼성전자 OLED TV가 공개되었습니다.

연극이 끝난 후 드디어 뒤의 화면이 열리면서 삼성전자 OLED TV가 공개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내셔널 지오그래피와 함께 UHD 단편 다큐멘터리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발표회장에서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함께 아시아 최초의 UHD 단편 다큐멘터리를 제작할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첫 회 분량이 곧 촬영에 들어가며 10월 중순쯤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믿기 어려운 중국의 미”는 삼성 UHD TV를 통해 실감나는 모습으로 시청자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삼성전자 OLED TV의 모습입니다.

삼성전자 OLED TV 이미지입니다.

삼성전자 UHD TV 전시 이미지입니다.

행사가 끝난 후 자유롭게 OLED TV 및 UHD TV 제품을 볼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었습니다.

삼성은 이미 7년 연속 세계 TV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이번의 커브드 OLED, UHD TV의 중국 시장 상륙은 삼성의 시장 점유율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지금까지 북경에서 글로벌 삼성 스토리텔러 4기 김관우 였습니다.

삼성 글로벌스토리텔러 4기 김관우입니다.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