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나 회사에서나 언제 어디서나 삼성 NFC 프린터와 함께

2013/11/0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NFC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기억 하시나요?

NFC(Near Field Communication)란 두 디바이스 간 이미지, 영상, 파일 등의 콘텐츠를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 입니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에도 적용되어 있어 여러분도 많이 익숙하시죠?

세계 최초 NFC 지원 컬러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C410W 시리즈입니다.

 ▲ 세계 최초 NFC 지원 컬러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C410W 시리즈

삼성전자는 이 NFC 기술을 세계 최초로 컬러 레이저 프린터에 적용하여 지난 6월 말 한국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스마트폰이 확대됨에 따라 스마트폰에 저장된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출력해서 보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에게 쉬운 모바일 프린팅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서 인데요.

정보 통신 전시회 세빗 2013에서 C410W를 살펴보는 관람객들 모습입니다.

▲ 정보 통신 전시회 세빗 2013에서 C410W를 살펴보는 관람객들

사실 삼성전자는 2013년 3월, 독일 하노버에서 매년 개최되는 세계적인 정보 통신 전시회 세빗 2013(CeBIT 2013)에서 신기술을 깜짝 공개하며 IT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바 있습니다.

이 NFC 프린터가 한국(6월 말)과  유럽(8월 말) 출시에 이어 폴란드에도 상륙했습니다. 삼성 폴란드 법인(SEPOL)에서는 NFC에 얽힌 재미있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삼성 프린터가 가정과 오피스에서 얼마나 유용하게 사용되는 지 한 꼬마 녀석의 집으로 찾아가 볼까요? 따끈따끈한 영상 속으로 Go!!

 

NFC프린터와함께_02

엄마와 아빠가 한창 TV를 즐기고 있는 거실입니다. 한 꼬마 녀석이 엄마 아빠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여기서 번쩍 저기서 번쩍 나타나 보지만….

엄마아빠의 시선은 오로지 TV에만 푹 빠져있네요. 너무 심심한 아이는 이때 쇼파 위에 올려둔 아빠의 핸드폰을 발견합니다.

NFC프린터와함께_03

아빠의 핸드폰은 비행기로 변신해 아이와 함께 거실, 부엌, 서재를 날아다닙니다. 열심히 날아다니던 핸드폰이 평평한 프린터 위에 착륙을 하자…

어머나! 사진이 출력되고 마는데요. 스마트폰과 프린터가 연결된 것을 알아챈 아이는 새로운 장난감을 발견한 듯 설레기만 합니다.

NFC프린터와함께_04

그제서야 아이가 무얼하는지 궁금해진 엄마와 아빠는 깜짝 놀라고마는데요.
방 한가득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출력해 신나게 감상중인 아이의 모습에 그저 웃음만 나옵니다^^

엄마와 아빠는 아이와 함께 출력된 사진을 보며 추억을 돌이켜 보이는데요.
TV, 스마트폰과 같은 디지털 기기의 등장으로 우리의 생활은 풍요로워졌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소중한 순간을 출력해서 함께 보는 아날로그 즐거움도 선사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NFC프린터와함께_05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보너스 영상!
서재에서 출근 준비를 하고 있는 아빠가 책상 위를 뒤적이는 것이 왠지 분주해보이는데요. 꼭 챙겨야하는 서류가 보이지 않나봅니다.

책상 위 놓여진 아이의 사진을 보는 순간 어제 저녁 아이와 함께 사진을 함께 보던 시간이 떠오릅니다. 그렇죠! 아빠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문서를 찾아 쉽게 출력 하고, 가볍게 출근에 성공하네요.

NFC프린터와함께_06
여러분 어떻게 보셨나요?  삼성 NFC 프린터/복합기 ‘C410W 시리즈’와 함께라면 언제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출력하는 것은 문제 없겠죠?

이상 폴란드에서 전해온 영상이었습니다!

※ 상기 언급된 기능,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요소 등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사항은 현재 시점에서의 사양을 의미하고, 국가별 출시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