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와 함께하는 특별한 데이트, 삼성투모로우 TV 즐기기

2014/03/1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투모로우 TV’는 매주 화요일마다 다채로운 영상으로 삼성전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삼성투모로우 TV는 스타 MC의 활동 무대이기도 했는데요. 배우 남보라, 한그루, 가수 윤하, 아나운서 김선신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발산했던 분들이 MC로 활약해왔죠 ^^.

최근 화사한 봄 소식과 함께 삼성투모로우 TV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는데요. 바로, 이름만으로도 빛이 나는 야구 여신 최희입니다!

 

최희와 함께 투모로우 데이트하실래요?

최희프로필이미지입니다.

 

아리따운 외모와 달콤한 목소리로 특히 야구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최희!

최희는 얼마 전 프리랜서 방송인을 선언하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는데요. 그녀의 도전 중 하나는 야구 여신에서 IT 여신으로 거듭나는 것이라고 해요. 앞으로 삼성투모로우 TV의 MC로 활약하며 삼성전자의 이모저모를 전해드릴 모습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여기서 잠깐, 삼성투모로우 TV와 최희의 설레는 데이트 현장을 살짝 살펴볼까요?

최희이미지 모아보기입니다.

여러분이 최희와 만나는 방법,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삼성투모로우 블로그에 방문해 상단 메뉴 중 ‘TV’를 선택하여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되는 방송을 통해 사랑스러운 그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 참, 더욱 간편한 방송 사수를 위해 삼성투모로우 블로그 즐겨찾기는 필수겠죠?! ^^

 

MC가 된 최희의 각오 한마디! 

MC최희의 각오 한마디 이미지MC최희의 각오 한마디 이미지

삼성투모로우 TV와의 달콤한 첫 데이트에서 최희는 “조회수를 2배로 올리겠다”는 깜찍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녀와 함께라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삼성투모로우 TV가 될 것 같아 기대됩니다! ^^b

 

새 단장한 삼성투모로우 TV 엿보기

삼성투모로우 TV는 매주 삼성전자의 여러 가지 소식을 전해드려 왔는데요. 2014년 3월부터 새로운 MC 최희와 함께 더 알차게 꾸며진 4개의 코너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삼성투모로우 TV가 어떤 모습으로 변화했는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삼성투모로우TV 새 코너 소개 이미지입니다.

매월 첫째 주는 삼성전자의 가장 핫한 소식만 모아 담은 HOT CLIP으로 꾸며집니다. 새로운 소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발 빠르게 달려가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삼성투모로우TV 새 코너 소개 이미지입니다.

둘째 주는 삼성전자와 관련된 스마트한 지식 및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득한 TOMORROW INSIGHT로 이루어집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 지식으로 더욱 똑똑해지는 시간이 되겠지요?

삼성투모로우TV 새 코너 소개 이미지입니다.

셋째 주는 REAL STORY 시간인데요~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체험 후기를 생생하게 전해드립니다.

삼성투모로우TV 새 코너 소개 이미지입니다.

마지막으로 넷째 주에는 삼성전자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는 SMART TALK 코너가 진행되는데요. 질문이 채택된 분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여러분의 열렬한 관심과 참여 부탁 드려요 ^^.

이렇듯 더욱 풍성한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한 삼성투모로우 TV를 살펴보니 어떠신가요?

따스한 봄날만큼이나 반가운 소식을 듬뿍 전해드릴 삼성투모로우 TV, 그리고 MC 최희와의 달콤한 데이트! 많이 기대하고 응원해 주실 거죠? 더불어 삼성투모로우 TV 스페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그럼, 여러분 모두 다음주 화요일에 삼성투모로우 TV에서 만나요! ^^ 약속~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