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하고 선명하게 Zoom하다, 갤럭시 줌2!

2014/06/12 by 황재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재원이는 주말을 맞아 공원에 산책을 나왔습니다. 따스한 햇살이 반가운지 빨간 양귀비꽃도 만발이네요!

카메라가 아니고, 갤럭시 줌2!

이 아름다운 양귀비꽃을 카메라에 담고 싶지만 아쉽게도 삼성스토리텔러 재원이는 카메라를 깜빡 잊고 집에 놓고 왔다고 해요.

줌2 이미지입니다.

그러나 당황하지 않고! 주머니에서 슬그머니 무언가를 꺼내 사진을 찍는 삼성스토리텔러 재원이! 알고 보니 카메라를 가져왔었나 보네요!

카메라야 스마트폰이야?

“재원아! 그건 카메라야? 스마트폰이야?”
“이건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줌2야!”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줌2'

그것은 바로 카메라 기능에 특화된 스마트폰 갤럭시 줌2였습니다! 갤럭시 줌2는 렌즈가 본체 안으로 들어가는 침동식(Retracting) 렌즈를 탑재했는데요. 이 덕분에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10배나 되는 광학 줌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 탄생할 수 있었다고 해요. 어디 한번 사진을 찍어볼까요?

갤럭시 줌2로 찍은 사진 이미지입니다.

갤럭시 줌2로 공원을 촬영하던 도중 울타리 안의 예쁜 노란 꽃을 발견했어요!
가까이 다가가 꽃을 찍고 싶지만 울타리 안으로 들어갈 수 없는 이 안타까운 심정.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갤럭시 줌2의 광학 10배 줌 기능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갤럭시 줌2의 광학 10배 줌을 이용하면 피사체를 보다 더 가깝고 또렷하게 볼 수 있으니까요. 보이시나요? 멀리 있는 피사체도 마치 내 앞에 있는 듯 가까이에서 촬영할 수 있답니다.

셀프샷 알람 기능

셀피를 찍으려는 삼성스토리텔러 재원! 전면 카메라보다 화소가 더 높은 후면 카메라로 자신의 모습을 찍고 싶지만, 화면 속 내 얼굴이 어느 쪽에 담기는지 알 수가 없어 불편한데요.

그렇다면 후면 카메라로 더욱 쉽게 셀피를 찍는 법은 없을까요? 갤럭시 줌2의 ‘셀프샷 알람’ 기능과 함께라면 후면 카메라로 셀피를 찍는 것도 문제없어요~!

9 복사

단지 갤럭시 줌2의 셀프샷 알람 모드에서 내 얼굴이 찍혔으면 하는 위치를 설정하면 끝!

10

셀프샷 알람 모드를 이용하면 설정한 영역에 내 얼굴이 위치했을 때 자동으로 사진 3장이 연속으로 촬영된답니다.

앗! 그런데 후면 카메라로 셀피를 찍으면 피부가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건 아닐까 걱정되신다고요? 이런 걱정도 갤럭시 줌2가 싹~ 해결해줄 거예요.

셀프샷 알람 모드에는 자동 피부 보정 기능도 준비돼 있거든요! 이제 207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로도 쉽고 예쁘게 셀피를 찍어봐요~

갤럭시 줌2로 찍은 사진입니다.

자연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아낸 사진들! 사실 삼성스토리텔러 재원이는 평소 사진 촬영에 미숙한데요. 셔터 속도와 조리개값을 어떻게 조정해야 할지 몰라 매번 똑같은 설정으로 사진을 찍어왔다고 해요. 그랬던 삼성스토리텔러 재원이가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비결은?

13

바로 갤럭시 줌2의 다양한 사진 촬영 모드 덕분이죠. 놀라운 광학 줌 기능과 넓은 화각은 기본! 여기에 상황에 따라 최적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니, 이젠 전문가처럼 사진 찍는 일만 남았습니다>_<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한 삼성스토리텔러 재원이의 하루. 갤럭시 줌2가 없었다면 꽃이 주는 아름다움과 나무가 전하는 푸름을 기록하지 못했을 거예요!

여러분들도 갤럭시 줌2와 함께 우리 일상생활 중의 소중한 순간을 누구보다 손쉽고 생생하게 기록해보세요~^^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황재원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