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라이프, 갤럭시 S5 그리고 기어2와 함께 더 즐겁게! 더 신나게!

2014/05/29 by 권준수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어느새 5월이 되었네요! 갤럭시 S5가 출시된 지도 한 달이 지났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준수는 오늘 갤럭시 S5를 손에 쥐고 학교에 왔는데요! 우리 같이 준수의 학교생활을 들여다볼까요? GO~GO!

준수는 이른 아침부터 교내 카페에 앉아 책을 읽고 있군요. 중간고사를 생각만큼 잘 보지 못한 이유일까요? 기말고사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기말고사만큼은 꼭 1등을 하겠어!

준수는 갤럭시 S5의 S메모를 활용해 공부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갤럭시 S5 화면 위에 샤프펜으로 필기를 하고 있네요! 이게 가능한 걸까요?

공부할 때는? 갤럭시 S의 S메모! 어떤 펜이든 상관없이 필기가 가능하다는 점!!

샤프펜으로 필기가 가능한 이유는 바로 갤럭시 S5가 특별한 터치 기능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S5 디스플레이에 터치 민감도 기능을 켜놓으면 펜은 물론, 연필, 심지어 손톱으로도  필기가 가능하다고 해요.

공부를 하다 지친 준수는 물 한 컵을 마시며 갤럭시 S5로 삼성투모로우 TV를 시청하려고 합니다.

으...머리 아파! 잠시 쉬면서 삼성투머로우 TV나 볼까?

그런데 어떻게 이런 일이ㅜㅜ… 컵을 내려놓다가 물을 쏟았네요. 준수는 혹시나 갤럭시 S5가 고장이 날까 걱정이 앞서는데요.

물...물...을...쏟았네...하...

물이 닿아도 갤럭시 S5는 It’s OKAY! 왜냐하면 갤럭시 S5에는 생활 방수 기능이 있거든요.

그러나 갤럭시 S5는 방수 방전 기능이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

교내 카페에서 열심히 공부하다가 쉬던 중 시계를 보니, 어느새 오후 2시가 되었네요. 준수는 배가 고픕니다. 꼬르르…

벌써...오후 2시네? 배는 고프고...뭐 먹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교내 카페에서 빵을 주문했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빵이 나오자 준수는 갤럭시 S5를 들고 사진을 찍네요.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멋진 사진 한 장 찍어줘야 센스 있는 대학생이죠!

간단하게 빵 먹어야지! 먹기 전에 사진 한 장 찍어둬야지~

갤럭시 S5는 DSLR 카메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던 아웃 포커스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따라서 음식에 초점을 맞추고 배경은 흐리게 만들어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준수는 사진이 마음에 드나 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꿀꺽)

갤럭시 S5의 아웃 포커스 기능으로 찍은 빵 사진

갤럭시 S5의 카메라 기능에 푹 빠진 준수는 캠퍼스에서 사진 촬영을 하려고 합니다. 캠퍼스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경희대학교!’ 우리 모두 함께 산책을 해볼까요?

준수를 따라가니 경희대학교 본관과 평화의 전당이 보입니다. 녹음이 푸르른 캠퍼스의 풍경을 놓칠 수 없었던 준수는 갤럭시 S5를 꺼내는데요.

우선 경희대 본관과 평화의 전당! 내 카메라에 꼭 담아 놓겠어!

푸른 하늘과 초록빛 나무들이 갤럭시 S5 카메라 안에 들어옵니다. 그런데 여러분! 갤럭시 S5 카메라가 1600만 화소를 자랑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1600만 화소의 힘! 직접 사진으로 만나보시니 어떠신가요? 마치 눈앞에서 실물을 직접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경희대 중앙도서관

다음으로 산책한 곳은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입니다. 정말 웅장한데요. 준수는 멋진 중앙도서관의 모습도 찰칵! 찍어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다음은 경희대 중앙도서관도 갤럭시 S5로 찰~칵

도서관의 사진을 보니 그 어떤 사진보다 빛이 밝게 나왔는데요. 정말 아름답지 않으신가요? 갤럭시 S5는 HDR 기능을 탑재해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빛을 보정해줍니다. 특히 어두운 실내 사진이나 역광인 상황에서도 밝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밝고 선명한 경희대 중앙도서관

산책을 끝낸 준수는 농구 동아리 모임을 위해서 운동장으로 향했습니다. 농구 동아리의 팀원과 열심히 훈련을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슛~ 골!

농구를 하던 준수는 갤럭시 S5로 팀원인 지현이의 모습을 찍어주려고 합니다. 준수와 같은 팀인 지현이는 농구의 기본기! 레이업슛을 연습하고 있는데요. 빠르게 달려가서 높이 뛰어 슛을 해야 하기 때문에 촬영이 어렵지는 않을까요?

포착하기 힘든 순간에도 불구하고 당황하지 않고 한방에~끝!

그러나 준수는 갤럭시 S5의 카메라 기능을 믿고 촬영을 시도해 봅니다. 찍힌 사진을 보니 멋지게 레이업슛을 하고 있는 지현이의 모습이 보입니다. 준수는 갤럭시 S5의 퀵 오토포커스 기능을 활용해 멋진 사진을 남겼습니다. 퀵 오토포커스 기능을 이용하면 빠르게 초점을 잡을 수 있습니다.

농구골대에 골을 넣고 있는 사진

농구를 하다 준수는 지현이의 손목에서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봅니다. 알고 보니 이것은 멋진 손목시계가 아니라 삼성 기어2라고 해요! 지현이가 평소 운동을 위해 사용한다는 삼성 기어2는 또한 카메라 기능도 있나 봐요.

이건 삼성 기어2야! 준수형 내 삼성 기어2로 나 촬영 좀 해줄래? 지현아, 너 손목에 착용한 건 시계야? 멋지다~

준수는 지현이의 삼성 기어2를 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멋진 손목 시계인 줄 알았는데 기어2였다니!

마치 시계 같지만 시계가 아닌 삼성 기어2! 다양한 기능을 소개해줄게

마치 시계 같지만 시계가 아닌 삼성 기어2! 삼성 기어2는 시계 기능은 물론이거니와 다른 기능이 많다고 하는데요. 한 번 알아보러 가볼까요?

우선 지현이가 부탁한 슛하는 모습을 기어2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서 찰칵! 찍어보겠습니다.

삼성 기어2의 카메라 촬영 기능

그리고 자세히 살펴보니 삼성 기어2는 S헬스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S5의 S헬스 기능과 연동해서 사용하면 된다는 사실!

1. 운동 시간 및 심박수 측정

이러한 S헬스 기능은 운동시간을 측정하고 심박수를 측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걸음 수도 측정하는 만보기 기능과 칼로리 소모량까지 측정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2. 걸음 수와 칼로리 소모량 측정 기능

걸을 때마다 걸음 수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칼로리 소모량까지 알 수 있으니 더욱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할 것 같아요. 손목에 착 감기는 삼성 기어2! 멋진 디자인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운동 기능까지 탑재했다는 것을 알게 된 준수는 삼성 기어2의 매력에 더욱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대학생활을 더 즐겁게! 신나게! 갤럭시 S5 그리고 삼성 기어2와 함께

오늘 하루 준수와 함께한 캠퍼스 라이프는 어떠셨나요? 날씨가 좋은 5월에는 캠퍼스 곳곳의 모습을 찍기만 해도 작품이 될 것만 같은데요.

여러분도 캠퍼스 라이프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갤럭시 S5 그리고 삼성 기어2와 함께 대학생활을 더 즐겁게! 신나게!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권준수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